래스트 오브 어스: 레프트 비하인드 DLC repack by 듀플렉스~!(아시아판 하나 더 추가)


듀플렉스의 repack이 나왔네요. 당근 유럽판이겠죠? 언어 지원은 모르겠습니다. 실험해 보신 분 계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토렌트 다운 로드는 여기입니다.^^

update: 아시아판은 여기에서 다운 받으세요. 제로사마님 고맙습니다.^^

update2: 잘 안되는 분들은 여기에서 공식 아시아판 DLC(5.2GB)를 받으세요. 그리고 여기에서 크랙을 받아 설치해 보세요.

49 thoughts on “래스트 오브 어스: 레프트 비하인드 DLC repack by 듀플렉스~!(아시아판 하나 더 추가)

  1. 항상 고맙습니다~ 커펌도 아직 못하면서 게임들만 열심히 받고 있습니다 ^^
    2505A 구입후 하드도 1T 신청해놨는대 열심히 공부하고있는대 감이 잘 안오네요

  2. 단디님~ 항상 궁금한것과 어려운질문들을 친절히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근데 제가 요 DLC때문에 몇일간 고생중이네요…;;

    제가 가지고있는게 아시아판 라오어인데요… 아시아판 DLC를깔면 불러오는중 100.00%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듀플릴DLC를 깔면 불러오는중 0.00%에서 진행이 안되네요;;;;

    싸그리 지우고 깔고도 수십번… 판타지아나 제가 활동하는 카페에서도 해결이 안되는데…

    혹시 왜이런지 아시나요? ㅠ_ㅠ

    듀플에서 릴된 게임을 깔고도 안되고 아시아판도 안되고… 미치겠네요;;;

    • 제가 지금 이것 포스팅만 해 놓고 설치도 못해 봤어요. 저도 아시아판 가지고 있는데 한번 실험해 볼께요.^^
      플삼이에서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면 XMB에 있는 시스템 환경 초기화를 한번 해 보세요. 포맷까지 해버리면 더 좋겠지만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구요.^^

  3. 어 근데 단디님… 초기화 항목이 PS3의 초기화와 설정의 초기화 두종류가 있는데

    PS3의 초기화는 내장하드 포멧이 되는거같고 설정의 초기화가 말씀하신 시스템 환경 초기화인가요?

    아무생각없다가 내장하드를 포멧할뻔…;;

      • 아..ㅋㅋ 설정초기화 해도 마찬가지네요…ㅠ_ㅠ 한 3~4일간 20번 넘게 깔았다 지웠다한거같은데… 저랑 같은 증상이신분이 여럿계시더라구요… 근데 단한명도 성공하신분이 없어서…;;
        으어…;;

      • 1. 일단 GAMES 또는 GAMEZ의 해당게임을 삭제하고,
        2. XMB game data utility에서 해당 게임 데이터 삭제하고,
        3. 설정 초기화를 한건가요?

        저도 좀 있다가 한번 테스트 해 볼께요.^^

  4. 아 제가 외장 ISO로 구동을해서요… 데이터 유틸리티에서 삭제하고 내장하드에 들어가 game폴더안에 인스톨데이터가 하나도 남지 않은 상태에서 아시아판을 다시 구동하고 패치를 받고 DLC를 설치하는 순서로 했어요… 뭐가 문젠지 모르겠네요^^;;; 저때문에 괜시리 수고하시는거같아 죄송하네요 ㅠ_ㅠ

    • 방금 구동했는데 100% 잘 되네요.^^
      저는 아시아판 폴더 형태로 외장 구동했구요.(psarc 큰 파일은 미리 풀어놨었죠)
      아시아판 DLC 받아서 1.06패치 설치하고, 곧바로 DLC 설치하고 실행했습니다.
      아이리스매니저 2.92 사용했어요.^^

  5.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방문했네요
    공식아이아 판으로 패치하려고 크랙파일이랑 5.2기가파일 받아서
    크랙먼저 설치하고 다음에 공식패치 설치 했는데 방법이 맞나해서요
    실행은 확인했는데 나중에 벤당할까 겁이나서 질문남겨요^^

  6.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궁금한 점이 있어서 올려 봅니다. 아주 초보 적인 질문 일지도 모르지만 PKG로 설치한 게임은 어디서 구동을 하나요? 게임 데이터 유틸리티에 보이는거 보니 설치는 된거 같은데 어디서 실행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7. 안녕하세요. 항상 좋은정보들 많이 얻어갑니다. (파판에서두요)
    다름이 아니고 update 링크(제로사마님 링크) 자료로 기본 behind.pkg설치 후 1.06 dlc.pkg 를 설치하면 xmb-game메뉴에 나타나질 않는데요.
    게임 데이터 유틸리티에는 아이콘이 보이는데, 작업을 따로 추가적으로 해야 하는것이 있는지요.

      • 본게임 실행이라고 말씀하시는게 pkg설치를 말씀하시는건가요?
        dlc pkg설치 안해도 게임 메뉴에는 없고 데이터 유틸리티에만 나타나던데.. 본게임 실행이라는 부분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어요. 도움 부탁드려요
        (update2링크 걸로 해도 데이터 유틸리티에만 나타납니다.)

      • 게임 리전이 어떻게 되나요? 듀플판은 북미판일꺼고 아시아판이랑은 다르죠. Title ID 확인하세요.^^ 제대로 설치가 되었다면, LOU 실행시 이 DLC게임을 선택하는 옵션이 나와요.^^

      • 빠른 답변감사드립니다.
        제가 지금 현재 pkg설치에 대해서는 좀 이해를 못하는 것 같은데요. (게임 폴더자체설치(?)는 GAMES(or GAMEZ) 단순 복사후 멀티맨에서 마운트 후 실행은 이해가 감)
        현재 제가 이해하고 있는것은 pkg설치를 하면 pkg는 xmb-game 메뉴에 해당게임 아이콘이 나온다 라고 이해가 되는데 이 아이콘이 game메뉴에 없어요. (그래서 dlc 설치 유무를 떠나 게임 자체를 실행을 못하는상황)
        타이틀id도 해당게임 (한글판,중국어판등등) 고유넘버라고 이해하고 있는데.. pkg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초보라 질문이 난해하네요. 죄송합니다.

      • 레프트 비하인드는 래스트 오브 어스 게임이 있어야만 하고 그 본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 내에서 메뉴가 나온답니다.^^ 이건 DLC 게임이에요. 이것만 설치해선 실행할 수 없어요.^^

  8. 유댄디님 항상 바쁘신건 알지만….래스트 오브 어스 어디가면 받을수있을까요? 또 바이두 클라우드 에서 어떻게 검색해야 유댄디 님처럼 다운받을수있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9. 단디님
    라오어 dlc 실행하면 플레이스테이션에 등록하라는 메세지만 뜨면서 dlc 비하인드 스토리가 안됩니다.
    이것 저것 해볼꺼 다 해봤지만
    안되는데 라오어가 북미판인데 타이틀 아이디 변경 hx 변경 3가지 다해서 타이틀을 아시아 버젼으로 바꾸고 dlc 파일도 아시아판으로 받아서 다시 설치해도 여전히 안됩니다.
    혹시나 타이틀 바꿔서 했던게 문제일까요
    아니면 단디님이 올렸던 자료중에 크랙파일 설치를 못해서 그럴까요?
    근데 단디님이 올린 자료 다운받을라 그러면 중국싸이트 들어가서 가입하라 하는데
    가입 다하고 런쳐 프로그램까지 깔았는데요
    여전히 다운로드가 안되내요
    라오어 본판은 이미 오래전에 다 깨고 엔딩까지 본 상태라
    dlc 비하인드 스토리만 하고 싶은데
    이게 쉽지가 않내요
    파판에 물어봐도 동문서답 질문하는 사람보다도 더 몰르는 답변 댓글만 달리는 실정이라
    단디님의 명쾌한 답글 기달립니다~
    ^^

  10. 크랙파일 멀티 메니져에서 x 버튼 눌르니까
    설치가 되는지 xmb로 빠져 나가더군요
    그리고 다시 라오어 실행해서 dlc 들어가니
    여전히 sony 엔터테이먼트에 등록하라는 문구가 뜨는군요
    라오어 타이틀 아이디 변경한것때문에 안되는걸까요?..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