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닉 매니저 v3.21[내용수정]


update1: 팬 컨트롤 부분이 웹맨 것과 같다는 Orion군의 주장은 약간 과장된 것으로 보이네요. aldo 아저씨가 그 부분을 지적했고 Orion군도 수긍했어요.^^ 약간 더 단순해진 것은 사실이지만 웹맨 것과 같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

Orion군의 게임소닉 매니저 3.21이에요. 가장 특색있는 아이리스 계통 매니저죠?^^ 이번 버전은 여러 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군요. 가장 큰 것은 역시 프로세서에 주는 부담을 줄인 것 같네요.^^

 

 

Changelog:

  • Payload Mamba and background music moved outside the RELOAD.SELF.
    (Aldo 아저씨 도움이죠? 맴바 페이로드와 백그라운드 뮤직을 RELOAD.SELF 외부로 옮겨서 실행 파일을 줄인 것이네요^^)
  • Fixed a bug that prevented the launch of the homebrew Homebrew Loader.
    (홈브류 로더의 버그들 수정)
  • Improved payload of the fan control utility that makes it equal to that of WebMan.
    (가장 중요한 것이로군요. 팬 컨트롤 유틸리티의 페이로드 부분을 향상시켰다는 것이죠. 그래서 웹맨과 같이 했다는 뜻이네요. 이건 전에 deank군이 밝힌 것이죠? Estwald군의 팬 컨트롤 관련 페이로드가 오히려 프로세서에 부담을 가중시키므로 더 열이 나게끔 만든다는 것이었어요. 그래서 deank군은 웹맨에서 이 부분을 제거하고 직접 고안한 페이로드를 적용시켰었죠.^^)
  • Now the value “Syscon” will be called “Normal”.
    (팬컨트롤의 syscon이라는 명칭을 normal로 변경)
  • Added 3 new background music taken from PS3ITA Manager
    (PS3ITA 매니저에서 가져온 3개의 새로운 배경음악 추가)
  • Two words about the “New” Fan Control
    (팬 컨트롤 부분에 ‘New’를 넣었네요. New payload~)

최근에 aldo 아저씨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고 있지만 나름 독창적으로 게임소닉 매니저를 향상시키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확실히 전보다 버그도 줄어들고 가면 갈 수록 예전의 모습을 회복하는 느낌이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출처는 여기입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