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링크,내용추가]


update2: EBOOT에 문제가 있다는 보고가 있어서 일단 바이두 링크 추가해요.^^ 여기에서 받으세요.^^ 직접 테스트 해보니 별 문제는 없어보이는데 3key iso 툴에서 eboot검사를 하면 실패로 나오는군요. 이유는 모르겠지만 게임 실행과는 무관해요. 그리고 리사인도 잘 됩니다.^^

—————————————————————————————————–

update1: 게임 업뎃을 설치하면 4.50 이상이면 실행될꺼에요. 그리고 9월 9일 이후에 online 접속하세요. 한국 시간으로 따지면 9월 10일인가요? 여하튼 넉넉하게 그 이후에 접속하세요. 지금 접속하면 바로 밴 당할꺼에요.^^

————————————————————————————————–

 

Destiny, 대작인가요? BLES01857입니다.^^

 

image

 

자석주소:

magnet:?xt=urn:btih:9B0EED30A49CAD70AA25E58B2C77072B6E5BCD48&dn=destiny+ps3+unlimited&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open.demonii.com%3A1337

 

여기까지 드래그 후 복사하세요.^^

8 thoughts on “운명[링크,내용추가]

  1. EBOOT이 오리지널이 아니에요~ 삼키툴에서 FAIL뜨네요.

    게임해보면 문제있다고 하면서 실행이 안됩니다!

    • 신고 감사합니다.^^ 중국 링크 추가했어요.^^
      아니면 게임 업뎃 후 실행해 보세요. 어차피 온라인 전용이라 업뎃해야 해요.^^
      참고로 리사인해보니 아무 문제 없군요.

    • 방금 테스트 해 봤는데 아무 문제 없네요. 제가 가진 ISO 툴에서 검사해보니 FAIL이 나오는데 왜 그런지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혹시 4.60 이상 지원이 안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하군요. 하지만 EBOOT에는 아무 문제 없고 게임 실행도 잘 됩니다. 단, 온라인 전용이므로 서버에 접속이 되어야만 제대로 실행돼요.^^

  2. 이상하네요

    실행은 되고 잘 되는데 PSN로그인 하고 로딩하다가

    Problem reading game content. Please close and restart Destiny to try again.

    이 문구가 뜨면서 안됩니다 ㅠ

    • 아앗. 거기까진 실험하지 못했어요.ㅠㅠ 뭔가 문제가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바이두에서 다시 한번 받아서 실행해 보세요. 어쨌거나 EBOOT 문제는 아닐꺼에요. 실행파일에 문제가 있다면 아예 처음부터 시작되지 않으니까요.^^

      • 옆동네에서 해결했습니다!

        올려주신 언리미티드 릴 패치 덮어 씌우고

        유럽PSN으로 로그인하면 데이터팩 PSN에서 자동 다운로드 하고 잘 실행됩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