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듀플렉스)


update1: 아앗 죄송해요.ㅠㅠ 제가 확인도 안하고 그냥 썼네요. 다른 곳에 영어만 나온다고 한 것 같아서 당연히 북미판인 줄 알았습니다.ㅠㅠ 알고보니 같은 유럽판이네요. 전에 받은 분들은 또 받을 필요 없습니다. 알려주신 그넘이님 감사드려요. 그리고 죄송합니다.ㅠㅠ

————————————————————————————–

Naruto Shippuden Ultimate Ninja Storm Revolution의  Duplex 릴이네요.^^

 

자석주소:

magnet:?xt=urn:btih:9AE74960340F0780EBF64FAA0AF5EE9F8C894512&dn=naruto+shippuden+ultimate+ninja+storm+revolution+ps3+duplex&tr=udp%3A%2F%2F9.rarbg.me%3A2710%2Fannounce&tr=udp%3A%2F%2Fopen.demonii.com%3A1337

 

여기까지 드래그 후 복사하세요.^^

5 thoughts on “나루토 (듀플렉스)

  1. 아 단디님에게 속았음 ㅋㅋ 북미판 소장할려고 이거 받았는데 받고 나서 까보니 유럽판입니다 ㅠㅠ 저 한방 먹었음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