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v1.30.25[업뎃]


update1: 1.30.24 나오고나서 바로 1.30.25버전이 나왔네요.^^

Changelog for webMAN MOD 1.30.25 Multi 19 (2014-9-15):

  • Improved the display of covers for ISO and net_host games
    (ISO와 넷웍 게임의 커버들이 더 잘 나오게 했다는군요)
  • Added the leading zeroes to display properly the IDPS/PSID
    (IDPS/PSID 표시가 제대로 나오게 했네요.)
  • Added support for GAMES_DUP on FAT32 devices
    (FAT32 포맷 기기의 GAMES_DUP 지원 추가)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M@tsumoto 군과 aldo 아저씨의 합작품 웹맨 마드 v1.30.24가 나왔네요.^^

– Updated fan control routines to add support for cfw 4.21-4.53 DEX
– Added shortcut to toggle Cobra (it was available only for Rebug)
(코브라 기능을 끌 수 있는 쇼컷. 오직 리벅 4.53만 가능)
– Fixed broken display of table of shortcuts
– Updated payloads for 4.60 & 4.65 with the newest ODE patches by Habib
(해빕군의 4.60/4.65 ODE패치된 페이로드 적용)

바로 직전 버전은 아래와 같은 기능이 있었어요^^ㅣ

– Fixed issues with PRX+Mamba Loader on 4.65 and added support for 4.65 Cobra
(4.65에서 PRX맴바 로더로 실행시 발생하던 문제 해결. 그리고 4.65코브라 지원)
– Changed LV2 memory protection offset for 4.55 (It was using offset for 4.53).
(LV2 메모리 프로텍션 옵셋을 4.55꺼로 바꿨다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출처는 여기입니다.^^

2 thoughts on “웹맨 마드 v1.30.25[업뎃]

  1. 헉, 24 깔았더니, 바로 25 나왔네요.-_-ㅋ 다시 깔아야죠. ㅎㅎ
    항상 들러서 좋은 정보 보고갑니다. 전 이번에 해빕 코브라 웹맨 조합으로 갈아탔는데, 넘 좋네요! ㅋㅋ 스텔스 기능 함 써봐야죠.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