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빕/코브라 4.65 v1.01 여전히 에러


해빕군이 자신의 코브라펌을 업뎃했네요.^^

추가된 부분은 아래와 같아요.

HABIB COBRA 4.65 v1.01

Changelog for v1.01:

  • Cobra Toggler is also now known as Habib Toolbox:
    (코브라 토글러를 실행하면 해빕 툴박스란 이름으로 나와요)

    • Dumps LV2
    • User friendly GUI
    • Shows IDPS from EID5
    • Shows current status of cobra and ps2emu
    • Can swap ps2emu
    • Can swap between cobra and non-cobra
      (뭐 위와 같은 것들을 할 수 있다는군요. 코브라 끄고 켜고… 그런데 PS2는 왜 꺼야하는지 모르겠네요.^^)
  • Fixed psp iso issues
    (피돌군 ISO 문제 수정했다네요^^)
  • Booting of game discs and backups speed increased.
    (게임 디스크와 백업 스피드가 빨라졌다네요)

그런데…

여전히 아이리스 매니저 계통에서는. NTFS 기기의 ISO로 된 게임을 로딩할 때80010017 “loading sprx_iso plugin” 에러가 나는군요. 이거 고칠 생각 없나보네요. 걍 실망하고 말았어요.ㅠㅠ

CECHL01에 정펌 3.55 설치했다가 올려봤네요. 툴 박스는 괜찮은데 게임소닉 매니저를 쓴다면 별 의미가 없어보여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MD5:81ba609ddceec351bd21b8108b21074c

8 thoughts on “해빕/코브라 4.65 v1.01 여전히 에러

  1. 제가 쓰는 펌종류인데 저에러 치명적이네요 1.01도 빠르게 나온거 보니 문제는 알고있는거같은데 .. 4.55 처럼 1.03 까지는 나와야 사용 가능할듯

      • 그런데 단디님 웹맨은 지우는데 이것저것 찾아서 지워야 하던데 웹맨을 쓰면서
        새버전 웹맨 나오면 덮어 씌워도 되나요?

      • 웹맨 삭제는 원래 가능하긴 한데 웹맨 폴더는 안지워지더라구요 그래서
        ftp로 몇몇 폴더지워서 겨우 지운 기억이…

      • XMB에 나타나는 webbMAN GAMES/MY GAMES는 dev_blind/vsh/resource/explore/xmb/에서 category_game.xml파일을 미리 백업해 놨다가 다시 옮기면 깨끗이 없어져요.^^

  2. 1.00 버젼에선 하빕 4.65 코브라는 PSP 마운팅하면 프리징 이었는데.
    1.01 에서는 개선이 되긴 했는데 구동률은 다크넷 코브라랑 똑같네요..

    소스를 카피했나… 아직도 공개를 안하는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