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o 아저씨의 아이리스맨 툴들


멀티맨 툴과 비슷하게 aldo 아저씨도 아이리스맨 툴을 만들고 있네요. 일단 두 개의 툴을 발표했어요. deank군의 BD Reset과 같은 기능을 하는 BD Unmout와 독립된 파일 매니저로군요.^^

 

1. BD Unmount

It’s like BD Reset made by deank. This tool supports all CFW versions currently supported by IRISMAN (3.41, 3.55, 4.21 to 4.65)
마운트 되어 있는 게임을 없애주는거죠. (4.65까지 모든 커펌 지원합니다)

다운로드는 여기에요.^^

 

2. File Manager

아이리스맨에 포함된 파일 매니저라고 보면 돼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출처는 여기입니다.

6 thoughts on “aldo 아저씨의 아이리스맨 툴들

  1. 편리함을 강조하기 위해 독립된 유틸은 좋은데.. 설치하면 XMB 깔끔하게 정리하기 좋아하시는분들은 싫어라하실수 있겠네요 ㅋㅋ

      • 결벽증있으신분들은 그 상태로 정리되어있는것도 보기 안좋아한답니다 딱 딱 본인이 원하는게 정리되어 있지않다고…그런분 한 분 알고 있습져 ㅋㅋㅋ

      • XMB 소트해주고 정리해주는 홈브류 있었는데… 아니 홈브류가 아니고 마드였는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괜히 건드렸다가 반벽돌될까봐 스킵했었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