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닉매니저 v3.27


Orion군도 참 열심히 업뎃하네요.^^ 게임소닉매니저 v3.27입니다. 3.24 나온 후에 바로 3.25에서 3.27로 업뎃되었네요.

 

 


GameSonic v3.27

  • Removing automatic device usb except dev_usb000 (door closest to the reader)
    (무슨 말인지… 헐. dev_usb000을 제외하고 나머지 자동으로 찾는걸 제거했단 소리 같네요. 이게 시간을 지연시킨 탓인지 모르겠어요)
  • Added Patch for CFW Habib, if it detects CFW habib the manager will not apply the patch Anti-Ode, fix bug that eliminated myGames (Webman Games) on cobra CFW
    (해빕펌에 대한 패치 추가. 매니저가 해빕펌인지 알아내면 Anti-ODE 패치를 적용하지 않고 웹맨 게임 폴더를 지우는 버그를 수정했다네요)

GameSonic v3.25

  • Added Swap of PS2EMU by Cobra to original and vice versa
    (PS2EMU를 코브라용과 오리지널 것으로 스왑하는 기능 추가)
  • When the Cobra PS2EMU is active the Manager will show the option to activate the original and vice versa.
    (코브라의 PS2EMU가 활성화되면 매니저는 오리지널을 활성화할껀지 아님 그 반대인지 선택할 수 있도록 보여준다고 하네요)
  • Code to disable the patch improved cobra:
  • When the Patch Cobra show the Manager the option to disable them and vice versa.
    (코브라 패치를 비활성화 할 수 있다는거죠. 그 반대로 할 수도 있구요)
  • The manager now detects which PS2EMU is active.
    (어떤 PS2EMU가 활성화 된 상태인지 보여준다네요)

이래저래 많이 좋아진 게임소닉 매니저 3.27은 여기에서 다운 받으세요.^^

14 thoughts on “게임소닉매니저 v3.27

  1. 며칠있음 또 3.28이 나올것같고 또 곧 3.29가 나올것같고……ㅡ,.ㅡ 거 참 바꾸기도 뭐하고 안바꾸기도 뭐하고…

  2. 댄디님, 지금 해빕4.65 코브라 1.02Ver. 인데요. 아이리스 매니저 3.30은 기동시 시스콜과 버전이 맞지 않아서 일부기능 사용 못 함 에러 떠서, 삭제하고, 게임소닉 3.27 깔았는데, 펌웨어 지원 안 한다면서 에러뜨고 작동 안 하네요. 왜 그런건가요??/

    • 펌웨어 확인하세요. 혹시 정펌된거 아닌가요? 해빕 코브라 4.65 v1.02는 아이리스 매니저 계통과 아무 문제 없어요. 이상하네요.ㅠㅠ

  3. 네. 웹맨은 제대로 작동하구요. 멀티맨은 4.65 펌웨어 지원 안 한다고 떠서 삭제했습니다.
    정펌 아니구요. 1.02버전 여기에서 다운받아 설치했습니다.

  4. 웹맨말고, 다른 메니져 설치하려는 이유가, 제가 평소 즐기던 헤비레인이 4.65로 올리고 나서 검정화면 무한로딩 걸려서 입니다. 멀티맨 쓸때는 이상없이 잘 했었거든요.

    • 해빕 코브라가 설치할 때 좀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더군요.
      여유가 되시면 3.55 정펌 내려서 설치한 후에 리커버리모드에서 다시 설치해 보세요.

  5. 설치시 문제가 생긴듯 해요. 멀티맨에서도 에러 메시지 계속 뜨니까요. 아…댄디님 글에서 자주 본 것 같은데. 방법을 잘 몰라서요. 정펌 받아서 내려야겠죠? 리커버리 모드 진입은 어떻게 하는지요…ㅠㅠ 아무튼 댓글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