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넷 CEX 4.65 v1.01 코브라 에디션 by joonie


주니님이 다크넷 4.65 코브라 에디션 v1.01을 발표했네요.^^ 지난 주에 테스트용 베타 파일을 보내주셨는데 제가 하드웨어 플래셔가 없어서 테스트도 못했답니다.ㅠㅠ 어쨌든 아주 놀라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군요. 4.65의 끝판왕이랄까요?^^

*Change log*

 1. PS2 EMU swap with original files supported [For wireless connectivity on non-bc consoles via PS2Classic method]
(PS2 EMU를 오리지널로 바꿀 수 있네요. PS2 classics 방법으로 비하위호환 플삼이에서 PS2 게임을 구동할 때 무선 패드를 사용하기 위한거죠.)
2. PSP ISO compatibility is improved by using old 4.55 PSP Emulator. PSP ISO Compatibility is now equal to the previous Cobra CFWbuilds. [4.46/4.53/4.55]
(문제가 되었던 피돌군 구동 호환성이 4.55나 이전 펌과 마찬가지로 좋아졌어요.이전의 PSP 에뮬레이터를 사용한다네요.)
3. Improved system stability with fixed lv2 function offsets, however it did not seem to have issues on previous build, although some reported that 1.01 solved their random crash issues with certain homebrew.
(lv2 옵셋 수정을 통해 안정성이 더 좋아졌네요. 사실 이건 전에도 별 문제없었던 것인데 소수의 홈브류에서 불규칙하게 깨지는 현상이 있었던 것이죠)
주니님이 리벅 코브라 4.46도 만드시는 것 같던데 정말 기대되는군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소스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출처는 여기입니다.^^
MD5 : 894018749dc6e2edaadf9a3f27490a74  

12 thoughts on “다크넷 CEX 4.65 v1.01 코브라 에디션 by joonie

  1. 강력추천드립니다 너무 좋아요 하빕코브라4.55 에서 넘어왔는데 안되는것도 없고
    코브라 on/off 기능이 너무 좋네요 이제 ps2/psp/ps1 하위호환 기종 무선만(퍽~)
    될리가없지만 … 덕분에 다크코브라&웹맨 만 사용합니다

  2. 주니님 보실지 모르지만 이게 펌문제인지 원래 그런건지 감이 안와서 여기에 댓글남겨봅니다
    ps3자체에 스크린샷 찍는 기능있잖아요 그걸로 ps3 게임 샷 저장하면 xmb사진 에 잘나옵
    니다 그런데 ftp 로 hdd0/photo 여기 저장되는데 이폴더엔 아무것도 없게 나오네요
    이게 신기하게 게임마다 다른게 영웅전설2는 xmb 사진에만 나오고 ftp에는 없고
    파판x/x2 리마스터 이걸 저장하면 xmb ftp 둘다 나오고 하위호환 라고 해봐야 psp쪽은
    둘다 잘나옵니다 이게 버그인지 원래 그런건지 궁금합니다

    • 주니님이 “경험상 펌웨어에 상관없이 FTP 클라이언트에 따라서 나오는 경우가 있고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다”고 하시네요.
      정확한 원인은 찾아봐야 하겠지만 일단 FTP 클라이언트를 다른 것으로 바꿔 보세요.^^

  3. 킄 결국 높은 정펌을 가진 유저는 E3 Flasher로 다운그레이드 후 3.55에서 커펌탄뒤에 커펌버전을 올려야하는군요 =ㅠ= …슬픕니다…

  4. 흠… 주니님의 커펌은 쓰고 싶지만… 이름이… 다크넷-_-;; 패스~ 걍 외쿡애들꺼 나오면 그 때나 업뎃해야겠네요.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