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v.1.30.30


하루가 다르게 업뎃되는 웹맨 마드에요.^^

Changelog for webMAN MOD 1.30.30 Multi 19 (2014-9-28):
– Reduced memory foot-print usage when some content is not scanned (eg. PS2, PSP, PSX or Movies)
(메모리 점유를 줄였다네요. PS2 등의 컨텐츠가 제대로 스캔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다는군요)
– Updated italian translation (thanks to dino05)
(이태리어 번역 업뎃)
– Added PS2 Classics for the nonCobra build
(일반펌 유저를 위한 PS2 Classics 추가)
– Removed some dead code for the nonCobra build
(일반펌을 위해 몇몇 죽은 코드 삭제)
– Some fixes for the display of the icons
(아이칸이 제대로 보이도록 수정)
– Added support for BIG 5 (Chinese encoded text)
(빅5(중국어 엔코디드 텍스트????) 지원 추가. 이게 뭔말일까요?

뭐 여하튼 웹맨 마드는 여기에서 받으세요.^^

43 thoughts on “웹맨 마드 v.1.30.30

  1. 웹맨 처음 설치후 목록 갱신할때 prepNTFS.pkg 이걸깔아서 하는방법과
    멀티맨(이상하게 아이리스나 게임소닉은 마운팅해도 안됨)에서 아무게임이나 마운팅
    시켜놓은후 웹맨설정에서 게임목록 갱신 하면 나오잖아요 이렇게 갱신한후
    나중에 게임 추가로 넣은후부턴 그냥 웹맨 설정가서 갱신하면 추가로 나오는지 궁금
    합니다

    • 게임이 추가되면 일반적으로는 refresh html하면 현재 연결된 기기의 게임들이 나오는데 그게 제대로 안된다면, 멀티맨 한번씩 돌려요.
      특히 NTFS 외장 스토리지는 그렇게 하는게 좋을꺼에요.^^ 내장이나 FAT32 포맷의 경우 refresh html하면 나오더군요.^^

      • 헉.. 멀티맨 지웠는데.. 그렇쿤요.. 이래서 단디님이 코브라엔 웹맨&멀티맨
        추천 하셧군요 저는 웹맨&게임소닉(코브라온오프용 이게더 편하더군요)
        이렇게만 사용했는데.. 멀티맨 설치만 해놔야 겠군요

  2. brewology.com에 v1.30.30이 내려가고 v1.30.29로 다시 바꿔놨네요. 설명도 사라지고요…..무슨 버그 같은게 있어서 그렇게 한건지…….

  3. 안녕하세요. ps3 입문해서 여러가지 알아가며 즐기는 한 유저입니다./

    웹맨마드를 하면 마운트없이 편하게 할수 있다하여 설치하고 싶은데

    그냥 pkg 파일만 설치하면 되는건가요?

    해빕/코브라 4.65입니당

  4. 단디님 웹맨 게임목록 나오게 하는 정상적인 방법이 뭔지 알고싶습니다
    그동안 멀티맨 실행한다음 웹맨설정가서 리프래쉬 두개 해주고 재부팅
    하는 방법이랑 prepNTFS.pkg 요거 설치해서 하는 방법이 있는데
    그동안 게임잘즐기다가 게임을 외장하드에 추가하고 위에 방법으로 했는데
    웹맨 플삼 목록에는 죽어라 해도 안뜨네요 물론 멀맨 아이리스 겜소닉엔
    잘뜹니다

      • 제 플삼이에서는 아무 문제 없이 잘 돼요.^^ 참 매임의 경우는 NAME으로 되어있길래 PARAM이랑 LIC.DAT, PS3_DISK.SFC를 모두 수정해서 다시 만들었죠.^^

  5. 역시 멀맨 아이리스 겜소닉엔 다뜨는데 웹맨 목록에만 안뜨네요
    신기하게도 웹맨 HTML리플래쉬 할때 보면 거기엔 목록이 나오는데
    옆 리플레쉬도 하고 재부팅하고나서 웹맨 목록에는 안나옴
    아마 이게 1.30.28 쓰다가 이걸로 업뎃한후부터 인거 같은데 단디님
    이거 버전 더나오지 않았나요? 업뎃을 해봐야겠네요

    • 지금 이 글의 링크에서 받으면 1.30.32 업뎃 파일이 나올꺼에요. 1.30.30이 설치된 상태에서 그냥 업뎃파일을 설치하세요. 이상하네요. 저는 다 잘 나오는뎅..^^

  6. 단디님 업데이트 해도 똑같네요 설정 초기화 기능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설정 아무리 봐도 초기설정으로 되돌리기란 말이 없네요…

      • 파판ps게시판에 설정샷 올렸는데 시간되시면 한번 봐
        주세요.. 설정 잘못한게 있을지도..

      • 전에 1.30.28 쓸 때는 잘 되었다고 하지 않았나요? 지금 설치된 웹맨을 모두 삭제하고 TMP 폴더의 정보들까지 다 삭제하고 이전 버전을 설치해 보세요. 설정은 뭐 이상한건 없어 보이는군요.^^

  7. 단디님 dev_blind/vsh/resource/explore/xmb 여기에 category_game
    요거 원본 덮어쓰기잖아요 그런데 본인은 앞에 저드라이브가없고
    /dev_flash/vsh/resource/explore/xmb 이렇게 되있습니다 상관없는건가요?
    여기에 원본해도 그대로네요-;; 본인이 가진게 원본이 아닌건지..

    • 멀티맨이나 기타 다른 툴을 이용해서 dev_blind에 쓸 수 있는 옵션을 활성화 하고 작업을 해야하겠죠?^^
      그걸 안하면 dev_flash로 나오고 변경할 수 없어요.
      기본 개념을 먼저 잡고 작업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까딱하다간 벽돌 만들 수도 있으니까요.^^

      • 저걸 안해놔서 저번에도 웹맨을 깔끔히 삭제를
        못하거였군요 이제라도 알았으니 다행이네요
        28로 재설치하니 목록은 다 나옵니다 하지만
        깔끔히 제거후 28을 다시 설치하는데 나을것같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8. 파판에도 댓글 달았지만 해빕군이 다크넷 소스를 가져가서
    만든게 하빕코브라4.65이고 다크넷이랑 완전 동일한텐데
    이상하네요 싹지우고 1.30.32 설치해서 최초 목록갱신한 게임은
    다나옵니다 만 표지추가나 추가 게임추가가 안되네요 해서 1.30.28
    로 오니 모든게 다잘됩니다. 웹맨은 다크넷 와서 처음쓰는건데
    애증의 웹맨이네요.. 크

    • 저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데 참 희한한 상황이네요.^^ 1.30.32를 삭제한 이유에 대해 aldo아저씨에게 문의했는데 요즘 바쁜지 답이 없어요.ㅠㅠ

  9. 단디님 그넘님이 본인이랑 같은 펌이라 32업글하고 실행했는데
    같은증상이 나왔네요 공통점은 기존에 쓰던 웹맨상태에서 업글
    덮어씌우니 그런것같습니다 둘다 웹맨 싹다 깨끗히 지우고
    32버전 설치하니 잘됩니다 게임추가 표지 다 잘됩니다 묶은 체증이
    다 내려가는것같네요 휴우 어제는 제대로 안지워서 그런거고
    그넘님이 category_game 이거 원본 보내줘서 깨끗히 지우는데
    도움이 되었네요 단디님 답변 들 감사합니다

    • 생각해보니 저도 그렇군요. 업뎃한 적이 없었거든요. 전에 리벅/코브라에 내장된거 걍 쓰다가 실험이 필요해서 해빕/코브라로 바꾸고 새로 설치한거였으니까요.^^ 업뎃하면 그런 문제가 발생하나 봅니다.^^

  10. 대륙에서도 그런글이 올라왔네요

    구글번역해보니 참고 : webman의 모드 1.30.30 ~ 0.32이 게임 문제의 목록 (그래서 원래 컷 …)를 업데이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 PS3의에서지지 않는다는 문제를
    이 문제가, 플러그인 메모리 사용을 시도하는 경우 MIN … 설정을 변경하려고
    이 문제가있을 경우에만 …. 0.29 인 사용으로 다시 전환,
    2014년 10월 18일 12시 27분에서 smallbear에 의해 편집 마지막이 게시물을

    이런 글이 있는데 문제가 있긴 있나보네용
    구글 10쉐낑 번역 이따구로 할거야?

    • 웹맨에 집착하시는군요…전 FTP가 편해서 그냥 설치해놨는뎅…정작 자주 외장하드바꿔서 테스트하니까 더 불편해서 겜소닉씀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