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해주시는 분들께.


관심가지고 찾아주시고 또 댓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어떤 댓글이든 그 댓글이 보인다면, 즉 제가 삭제하지 않았다면 괜찮은 것이에요.^^  생각의 차이 때문에 때로는 서로가 이해할 수 없는 부분들이 발생할 수 있지만, 다 이 블로그에 나름의 의미를 두셔서 그렇다고 생각해요.

항상 도와주시는 분들, 가끔이라도 응원 메시지 남겨주시는 분들,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할 따름이에요. ^^ 여러분들 덕에 저도 이 블로그를 계속해서 이어가는 것 같아요. 관심과 사랑이 이어지길 바랄 뿐입니다.

한국은 이제 새벽이겠네요. 좋은 하루 시작하시길.

37 thoughts on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1. 눈팅만 하고 자료만 받아가다가 처음으로 댓글 남겨보네요.
    10여년만에 콘솔을 다시 접하느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 지 막막했던 차에 urdandy님 블로그가 도움이 많이 됩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정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도 모르는게 많지만 저도 블로그에 도움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날을 기다려 봅니다 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2. PS3 커펌 이라던지 백업 매니져라든지…수많은 정보를..
    우르단디님 블로그 보고 배운 1人 입니다..^^
    항상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기분 좋아서 첫? 뎃글 함 달아봅니다… 항상 눈팅만….ㄷㄷ;;;

    오늘 하루도 수고하세요~ 우르단디님 계신곳은 저녁쯤 되겠네요 ㅎㅎ

  3. 저도 댓글은 처음 달아보네요 ~~
    파판시절부터 정보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했는데
    어느 순간 안 보이시길래 검색해 보니 블로그를 만드셔서 다시 활동하고 계시더군요

    지금도 블로그 즐겨찾기 해 놓고 들려서 올려주신 유틸 링크 편하게 받아가네요
    감사드립니다 ~~
    저녁 마무리 잘 하시길….

  4. 단디님께서…. 갬공유가 주목적이라 하셨다면…… 가지고 계신 겜들은 바이두에 다 올리고 공유하셨겠지요 ? 단디님의그게 목적이라면… 저도… 8테라 데이터 바이두에 다 올리고 동참하겠습니다…… 단디님께서는 제가 말한 맥락을 제대로 이해하고…. 답을 주신거 같은데….. 주변에서… 말이 좀있네요…… 알바아니고……. 다그런거는 아니지만 여자 동기 및 후배들….. 시집가면…대부분 연락끊고.. 살죠…. 여자 선배들은 그나마 낫고…..그래서.. 여자 어법으로 남긴거고요…. 싫은 건 사실이고요……

    Long story short….
    1. 여기 오시는 분들이 겜이 주 목적이라면…딴데들 가시는게 어떨지요. ? (찾아보면 존데 많아요)
    2. 여기 오시는 분들은 묵시적으로 결정된 사안인데 단디님께….겜 요청하지 마세요… (겜올리다 시집못가실듯….)

    단디님께서는
    1. 저같은 언어폭력자 및 치한에게… 강하게 대응해주세요…
    (전에 제가 욱했던건데..넘 친절하시다는….. 친절한 금자씨 아니.. 친절한 단디씨…ㅠㅠ)
    2. 시집가시더라도… 블로그는 계속 하셨으면 해요….
    (가끔 블로그를 인질로.. 겁박을 하시는데…..허걱하다는….ㅠㅠ 이 사항은 일관적으로 요청해 온 사안이니
    잘아실고요…)

    • 특정 게임을 요청해서 올린 적은 없구요. 그런 요청은 아예 안 받아요.^^ 오해는 하지 마세요.
      걍 제가 최근 릴 정보 보구 올릴 때가 있는데 바쁘다보니 잊고 넘어가는게 많더라구요. 그럴 때 알려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고마운거죠.^^ 그런데 JOSH님 치한이었어요?ㅋㅋ

  5. 단디님 블로그와 파판 덕분에 초보 탈출 감사합니다
    말투가 항상 친절하십니다 감사합니다
    하시는일 다 잘되십시오

  6. 근데 가입을 안해도 댓글이 되는군요.. ㅎㅎㅎㅎ
    전혀 몰랐습니다.
    하여튼.. 여러 정보들 너무 감사하게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7. ^^/ 항시 웃는일이 많으시길 응원합니다. 눈팅 유저였는데 승인 받으니 왠지 기분좋네요 ^^;
    자주놀러오겠습니다. 파판에서도 자주 뵙는데 전 만년 이등병이라는 ㅎㅎ;; 눈팅유저 ;ㅅ;
    잡담은 여기까지구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8. 파판에서도 예전에 모르는게 있을때 단디님이 쓰신글을 보고 해결한적도 있었고
    따로 사이트를 만드셔서 게시글을 올리시는 수고를 해주셔서 감사하고여
    그냥 감사하다는 댓글이라도 남기고 갑니다 말주변이 요즘 별로없어서리 좀 긴글쓰기도 힘드네여

  9. 블러그를 부지런히 관리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할따름입니다. 정말 많은 도움을 얻고 갑니다. 오~~~래 유지되었면 하는 개인적인 욕심이 드네요.^^ 항상 고맙습니다~

  10. 어후.. 지난번 결혼소식으로 떠나시는 멘트인줄 알았습니다.. ㅠㅠ
    자주 들어오진 못하지만 초보로써 많은 정보 얻어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셔요~ ^^b

  11. 자주 들려 소식확인하며 많은 도움을 얻고 있습니다!

    계속 블로그 운영해주셨으면 정말 좋겠어요!

    그동안 감사했고 앞으로도 감사했으면 좋겠습니다!

  12. ps3 관련 정보를 찾다 우연히 들어오게되었는데 정말 감사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있는 말이 없네요
    정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3. 매번 정보를 볼수잇는곳이라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댓글은 잘안달지만…ㅡㅡ
    단디님에게는 그저 감사하다고 할수박에 없습니다.

  14. ^^ 바쁘시면 가끔 저라도 바이두 링크 보이면 걸어드릴께요~ 건강이 제일입니다.
    무리하지 마시고,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15. 진짜엄청고맙게생각하고있습니다 덕분에 아주잘쓰고있고요 좋은정보진짜감사합니다
    아무소득없이 이렇게 좋은정보를주기힘든데 시간내서 열심이 정보를주셔서정말감사해요
    항상행복하길 바랍니다

  16. 항상 좋은 글 자료 주시는데 이렇게 글 한번도 남기도 못했네요

    항상 고맙고 또 감사드립니다

    우르단디님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