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thoughts on “보더랜즈 The Pre-Sequel 프슨

    • 저 시집가면 그넘이님께 통째로 넘길까 생각 중이에욬ㅋㅋㅋㅋ
      농담입니다.^^
      먼저 댓글로 알려주셔서 포스팅할 때 쓴 거에요.^^

      • 모르는 바 아니고.. 그넘이그넘님이…. 고수이신거 다들이 아시는거고..
        ……. 저것은 중수 이하는머..쩝이죠……. 전 개인적으로 젤싫어하는게….
        시집가면……생까고..사는 분들이 아닌가 싶어오… 기집애들.. 쳐둘릴수도 읍고…ㅠㅠ
        한마디로.. 의리…. 없죠… 시집가믄….. 모든 것을…. 널리파이……ㅠㅠ
        칼리마타 젤라또나 맹그러야하나하나요..ㅜㅜ…… 새벽까지 맹그러도.. 답은.. 주데요,….
        내가 아는한…. 이 블러그에 핵심은… 겜이외의 주변이 아니가 싶네요…
        사실… 많은… 겜도.. 이틀후에나… 여기 올라오니까요……. 본질에 충실하다는 것이… 여기 다운게 아니가 싶어서요…… 브렛 스파클링 와인 몇찬 마시고 올려요… 욱하지 마시길…..ㅠㅠ

    • josh님 밑에 댓글 reply가 안떠서 여기다 남기는데… 이 블로그는 의무적으로 운영하는것도 아니고 개인블로그 이고 타인이 이래라 저래라 하는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누군가 참견하고 뭔가 불만을 표시하는 곳이 아니라고 봅니다. 무슨 글을 쓰던 어떤 용도로 사용하던 그에 대해 뭐가 문제라느니 어떻게 해야하느니 의견을 제시하는 자체가 예의에 굉장히 어긋나는 행위라고 생각됩니다.. 개인의 사적인 공간에 불쑥 찾아들어와서 의리, 기집애, 블로그의 핵심 운영에 대한 본질 등을 운운하는게 어떤 예의없는 분이 갑자기 다가와서 뚱딴지같은 소리를 하는듯이 보였습니다.. 여기는 뭔가 대가를 지불하고 이용하는 장소가 아니잖아요.. 여기는 개인의 일기장이나 그런것과 별반 다르지 않은 곳이라 생각하는데요.. 이 블로그를 누구나 볼수있게 공개한거 만으로 고맙게 여기는게 옳은거라 봅니다.. 그리고 단디님 같은 친절한분은 어디서도 흔하게 볼수있는 분이 아닙니다.. 소중히 생각해주세요; 다른데서 그렇게 행동하시면 심한소리 듣는거는 물론이거니와 심지어 차단까지 당할걸요?; 그런데 취하신거아니시죠? 횡설수설 하시는듯 보여서; 저도 님에게 예의없이 군것이라면 미리 사과드리고.. 만약에라도 기분상하셨다면 기분나쁘게 할 의도는 없었다는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_ _)

  1. 고수가 무슨 기준인지 잘 모르겠네요 저도 단디님에게 배운게 많고 지금도 배워가고 있는 사람중에 하나인데…저도 모르는건 단디님에게 물어보고 하는데요….잘났다고 나대고 싶지도 않고요..그냥 저도 있는거 같이 공유하고 싶고 이왕이면 빠른정보로 여기 이용하시는분들 정보 알았음해서 댓글난에 남기는건데…이게 괜히 남들이 보기에 언짢았나보군요…에구 죄송합니다…
    그냥 제가 저녁에 좀 할일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손도 대보고 많이 뒤지다 보니까 먼저 발견하게 되고 여기 없는걸 빨리 올려주십사 댓글남기는겁니다 오해는 말아주세요..
    안좋게 보시는분들이 있으니 자중하겠습니다…

  2. 저같이 검색실력 딸리는 사람은 여기서 많은 도움받고 있습니다. 어차피 정보공유가 목적이고, 운영자님이 괜찮다고 하는데, 다른분이 딴지거는건 제가 보기엔 좀 과하다 싶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