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r Solar HD 프슨게임[1.01추가]


update1: 1.01 업뎃 및 픽스에요. 이거 하면 PSN접속 안해도 된다네요.^^

여기에서 받으세요.^^

——————————————————————————-

 

그넘이님 알려주신 부두 태양 HD… 옛날 롤플레잉 게임 같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크랙은 여기에서 받으세요.^^

8 thoughts on “Pier Solar HD 프슨게임[1.01추가]

  1. PSN 인증하라고 계속 나오네요… 크랙을 설치해도 입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 해보고 싶네요… ㅠㅠ

  2. 1.01패치를 하신후 1.01용 픽스파일을 구해서 설치하시면 게임 잘됩니다
    단디님이 1.01용 픽스파일을 이 글을 보시면 다시 올리실겁니다 ㅎㅎ

  3. 1.02 업뎃이 나왔는데 구글 검색으로 찾아도 아직 1.02용 픽스는 없나봐요.
    혹시 업뎃하실려고 했던분 주의하세요 ㅎ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