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궁 정신없어요


예정에 없었던 갑작스런 출장이라 이거 원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ㅠㅠ

그래도 그 와중에 유럽에서만 구할 수 있다는 레어 게임 하나를 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ㅋ 말단 인턴에게 갑질을…ㅋㅋㅋㅋ 어쨌든 토요일 이전에 중고로 하나 살 수 있겠다고 하네요.ㅋㅋㅋ 아, 아마 대부분은 관심없는 게임일꺼에요.^^

구하더라도 일단 집으로 돌아가서 리핑해야 하겠죠.^^ 전쟁같은 상황에 게임 구해달라니까 어이없어하는 그 표정이란…ㅋㅋㅋ 혹시나 wii버전을 사오는건 아니겠쥐.^^

10 thoughts on “이궁 정신없어요

  1. 안녕하세요 우르단디님
    다름이 아니라 질문좀 해도될까요?
    해빕코브라에서 ps2를 즐기고있는대
    세이브파일을 usb에다 추출해서
    컴퓨터로가져와서 에디트하고나서
    다시 넣어놔도 먹힐까요?

    • 오래된 게임이에요.^^ AGENCY라는 릴 그룹이 돌렸었는데 리핑에 문제가 있어서 제대로 되는게 없답니다. 유럽에만 나왔는지 아님 인기가 없어서인지 유럽 외 지역에서는 찾을 수도 없네요. 미국, 캐나다 다 알아봤는데 찾을 수가 없었어요.ㅋ 독일 오니까 그나마 몇 개 보이는군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