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thoughts on “보더랜즈 프리시퀄 디스크판

  1. 단디님… ㅠㅠ 이건 구동이 되긴하는데..전.4.55라…….뉴게임 클릭하면.. 멈추고요.. ㅠㅠ NBA2k15 이블위딘 디스크판 기타등등 점점 많은 ….자료들 구동실패 뜨네요…패치로 간당간당 연명해왔는데… 펌웨어 업글해야 하죠 ? ㅠㅠ 펌웨어 업데이트하면… 외장에 깔린 인스톨 PSN겜은 다날리는거라.. ㅠㅠ 그래도…업데이트를 해야한다면…. 하빕이 가장 무난하지 않나요 ? 전 무조건 구동율이 좋은게 좋아서.. 그래서 코브란 제외…. ㅠㅠ
    글고… 독일 출장가셔도… 타이틀을 구해오시는 걸보고 …. 감동 했습니다. 흐미흐미……..역시 대모님이라 칭할만하네요…
    엄마~~~~~

      • ISO툴로 패치하면 간단 리사인은 되는거 아닌가요 ? 펌웨어업데이트하라면… 패치해서 구동하면.. 구동오류뜨는게 반복되서요…ㅠㅠ 외장하드에 깔린 PSN겜이라서… 겜데이터툴이 펌웨어업데이트이후에 작동 않하면.. 방법이 없어서요… ㅠㅠ 머 좋은 방법 없을까요?

        또있다 또있다…..헌터스트로피 ISO 하드에 넣었는데… 인식안되요 ㅠㅠ 딴 것들 다 뜨는데….. 이것만 않떠요… 복사만 네다섯번….. ㅠㅠ

        근데….. 엄마 맞구먼……….
        엄마~~~~~~~

      • ISO 툴로 리사인이 안되던가요? 그게 가장 쉬운 방법이에요. 관리자모드로 실행하고 4.30이상으로 맞춰보세요.^^
        그리고 외장 하드에 설치한거라면… 음 약간 문제가 되겠네요. GameData 업뎃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참 aldo아저씨 툴에 비슷한게 있었던 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
        Hunter’s trophy 인식 안되는건 PS3 ISO tools로 ISO를 풀고 다시 만들면 돼요. 멀티맨에서 만든 ISO는 간혹가다 인식 안되는 경우가 있더군요.^^
        시집도 안갔는데 엄마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