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평안하답니다.


이또한 지나가리라….

정말 지나갔네욬ㅋㅋㅋㅋ

오랜만에 맘이 편하니 그 동안 안했던 짓들을 이것저것 하고 있어요.ㅋ

10 thoughts on “오늘도… 평안하답니다.

  1. 스트레스에 괴로워하시던 단디님….. 댓글달라했더니..벌써 상황 종료된거 같네요….. ㅎㅎㅎㅎ 잠시 스쳐지나간….. 열병같은거 ? 아니였나요 ? 어제는 저녁은…… 첨으로 수제파스타도우로 파스타를 만들어….. 파스타의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서 알리오 올리오를 만들었네요….. 이 것도 좋지만…수제 파스타에… 우유대신 두유를 넣어서… 좀 달달하게…..저의 필살기인 엄청엄청 열라열라 달콤 고소미 크림 파스트를 맹그려 드려서…. 나름 기분 업좀 시켜드리고 싶네요….해물 기타 부재료는 거의 안들어가가고 크림파스타의 본연의 깊은 맛만을 살린…..저의 필살기…..여기서 맹글어…DHL로 보내면 좀 퉁퉁불어 버리겠죠… ㅠㅠ
    힘내요 그리고…. 파이팅 !!!!~~~~~

      • 몇일전 첨들었는데…. 가을에 잘 어울리는 곡이에요… 평안하게 좋은 꿈시도록…….

      • 이궁…. 요세미티로 서버하고 맥에어 업그레이드 하느라 정신 읍네요…….ㅠㅠ 보통 토핑으로 로즈마리 닭가슴살을 올리는 데 제가 나름 고안한 이건….. 잣을 올려요…….. 한식 좋아하시는 아저씨들에게 드리면….. 소심한 복수가능하죠…ㅎㅎㅎ 근데…. 크림소스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승부함 걸어보걸만 하죠….기본이 충실했기 때문에…외국 친구들에게도… 함 대접해보고 싶어요… 음식이 늘려면…..느끼는 거지만……. 레서피보고 만들고 끝나면..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주위 사람들에게 맛감상을 들어봐야….. 그제서야…… 좀더 발전해나가는거 같아요..ㅎㅎ.. 전….. 아마존에서……. 성모양의…. 케익 실리콘 몰드를 구했어요….. 멋지게… 케익함 맹그러 볼라고요..ㅎㅎㅎ 전 케익 만들러. 휘리릭…..ㅎㅎㅎㅎ

  2. 릴 나와서 알려드려용

    magnet:?xt=urn:btih:0A2837DD542BE52FBE44390841C1A085CCFDDA96&dn=The%20Walking%20Dead%20Season%202-BLUS31488.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http%3a%2f%2ftorguard.net%2ftorrentip%2fannounce.php

    The Walking Dead Season 2-BLUS31488 직공이용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