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황파워풀프로야구2014


Jikkyou Powerful Pro Yakyuu 2014 입니다

blood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485C1C6B2AF69041E44666B22D89510E5F38243&dn=Jikkyou%20Powerful%20Pro%20Yakyuu%202014-BLJM61215.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http%3a%2f%2ftorguard.net%2ftorrentip%2fannounce.php

15 thoughts on “실황파워풀프로야구2014

      • 아..제가 포스팅되고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을때 링크를 본것 같습니다. 지금은 실황파워풀프로야구2014 맞습니다 ^^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많은 플삼겜중 유일하게 즐기는 겜이네요…iso파일이네요.. 구버전인데 iso안의 내용물을 그냥 복사해서 실행하면 되겠죠..(로게로4.5인가 글코 아이스맨4.0이네요..^^)
    ..지송하지만 2012결정판은 어디 링크가 없을까요..도저히 못구하겠네요..ㅡ.ㅡ;;
    암튼 감사합니다.좋은 밤되세요.

  2. 마그넷 주소는 피어가 계속 0.0이고 링크는 중국어로 떠서 바이두 설치하고 가입까지 했는데..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방법도 모르겠고.. 온통 중국말 뿐이라.. 파일이 막힌걸까요?? 방법좀 부탁드려요.. ㅠㅠ 너무너무 하고 싶습니다..

  3. 아 바이두에서 이것저것 막 누르니 이제 되는거 같네요.. 사이트랑 프로그램이랑 연동이 좀 오래 걸린듯.. 속도는 느리네요.. 암튼 감사합니다.. ^^

  4. 제가 초보라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바이두에서 받으니 iso는 풀린 상태인거 같고 폴더는 3.55 4.21+ bljm61215 ode453 네개 있고 그담에 makeps3iso.exe 등 파일이 있는데요..

    이거 통째로 /dev_usb000/games/powerfull 여기에다 넣었는데..게임이 활성화가 되지 않네요.. 어떻게 해야 활성화가 되나요??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붓이 먼지도 잘모르는데 이붓이라는것도 해야하나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그넘님거에서 오로치3도 토랭이로 받았는데.. 그것도 안뜨네요..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ㅠㅠ

    • 압축풀면여러가지 폴더및 파일이 나올거에요 그 폴더중에 4.21 3.55 이렇게 써있는건 버리시고요
      bljm61215 하위에 PS3_GAME 폴더가 있을겁니다 bljm61215 요 폴더를 외장하드또는 내장하드 GAMES 폴더에 넣으시면됩니다
      오로치3는 iso이구요 외장이나 내장에(내장은 존재해있죠) PS3ISO 폴더만드시고 그 안에 iso 넣으시면됩니다 구동은 코브라펌이면 멀티맨 아이리스맨 게임소닉 웹맨 다 되시고요 일반펌이시면 아이리스맨 게임소닉에서 해야할거에요

      • 네 답변 감사드립니다.. 실황은 폴더 옮기고 이 글 읽기 전이라.. 4.21+폴더에 있는 이붓파일이랑 sfo? 파일 덮어씌웠는데.. 플레이 되네요.. 문제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네요.. 왜 그리 헷갈리게 만들었는지..

        근데 다른 질문 드립니다 ㅋ 문제는 제가 전에 500기가 외장하드를 파티션 나눠가지고.. s드라이브는 fat방식 t드라이브는 ntfs방식으로 포멧했는데요.. (아마도..)파티션 나눈 드라이브는 인식을 못하나요?? iso 용량이 커서 ntfs드라이브에 넣었는데..fat에는 용량있는데 파일이 크다고 안들어가더라구요… 18기가였나 얼마 안되는데..
        암튼 예전엔 된거 같은데… 되서 나눠놨을거 같은데.. 드라이브가 안보이네요

        hdd0 hdd1 usb000 세개만 있습니다.. 일단 usb000드라이브에 말씀하신 폴더 ps3iso는 만들어 놨어요.. 요기 옮겨 넣으면 될거 같은데 찾아지지가 않으니.. ㅋ
        조언 부탁드려용 ^^

      • 멀티맨과 아이리스맨은 기본적으로 2개의 파티션을 인식해요. 플삼이를 리붓하거나 아님 외장하드를 뺐다가 다시 꽂아 보세요. 아참 일반펌이면 멀티맨에선 당근 제대로 인식이 안되겠죠?^^

  5. 음 희한하네요 ㅋㅋ 드라이브 폴더 또 못잡아서 아 안되나 보다 했는데.. 게임에 오로치 씨디가 뜨는.. 머지?? 랜선 꽂으래서 랜선 꼽고 해요.. 시스템 업데이트해야 된다는데 무시하면 되죠?? 이거 업뎃하면 정펌 업되는거죠?? 암튼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