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슨게임 2개


blood
blood

Vessel(disc pkg)v1.01-NPEB01875

패치1.01까지 적용했습니다
게임은 디스크방식과 pkg설치방식 같이 들어있습니다
디스크방식으로 하면 이상하게 소리가 안나옵니다 북미파일도 찾아봐서 해봤는데 안나오더군요
아시는분 좀 고쳐주세요 ㅎㅎ
조용히 하실분은 디스크버전으로 하시고 소리나오게 하실려면 pkg설치해서 하세요 400메가대라 뭐 금방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21748478E9E7D6F585E3810E4E470526A979B0B5&dn=Vessel%28disc%20pkg%29v1.01-NPEB01875.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http%3a%2f%2ftorguard.net%2ftorrentip%2fannounce.php

blood
blood

Another World 20th Anniversary Edition-NPEB02032

이건 뭐 그래픽보고 할 게임은 아닌듯 ㅎㅎ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3C0B092F4371046BEC58BBDE17D9A1D7B2085478&dn=Another%20World%2020th%20Anniversary%20Edition-NPEB02032.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http%3a%2f%2ftorguard.net%2ftorrentip%2fannounce.php

둘 다 psn에서 10달러 미만짜리 게임이고 제 리스트에도 없길래 겸사겸사 올립니다
즐겜하세요~

4 thoughts on “프슨게임 2개

  1. 좋은 게임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소리는 왜 안나오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시간되면 테스트 해 볼께요. 뭐 해 봐도 별 것 없겠지만.ㅋㅋㅋ

  2. Vessel 해 봤는데 데이터가 세이브 되는 도중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 일단 ISO로 돌리면 게임 설정을 세이브 할 수가 없고 끝내려니까 세이브 표시 나오고 먹통이 되네요. 이건 걍 pkg로 돌리는게 나을 것 같아요.^^

    • 세이브가 오류한번 난다고 뜨는데 정상적으로 저장은 되던것같던데…근데 처음에 초기화면에서 소리는 왜 안나올까용 ㅋ
      인터넷돌아다니는 iso도 구해서 해봤는데 마찬가지더군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