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헤매는 손휘


얘네들 좀 이상하네요. 이번 PS4 펌웨어 2.0 버전 업뎃을 놓고 왜 이렇게 제 정신을 못차릴까요?ㅋ 반벽돌 사태에 당황해서 2.01 만들더니만 또 곧장 2.02를 내놓겠다는군요. 아님 혹시 보안에 무슨 문제라도 생긴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나저나 Debug 기기에 대한 연구(?)들이 몇 가지 나오는 듯 하더니 잠잠하네요. 비타가 뚫리지 않는거 보더라도 PS4는 걍 정펌으로 계속 가야할 것 같은데….

에혀 뭐 딱히 잼있는 게임이 뭔지도 모르겠고… 타이틀 2개에서 늘어나지를 않는군요. Bejeweled 같은 게임 하나 나오면 좋으련만…ㅠㅠ

4 thoughts on “PS4 헤매는 손휘

  1. 플삼 2505 신형 나올때처럼 플포도 신형 나오면 정펌으로 쓰다 펌나오면
    갈아타는거죠 ㅎㅎ 세월아 가라~~

  2. ps4로 넘어 오면서 전세대기 ps3와는 다르게 x64 pc 플레폼 기반으로 바뀌어서 그런지
    이번 ps4는 pc게임기 같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왠지 엑박을 따라가는 듯한.. 그래서 멀티 타이틀도 많이 나올것 같고
    독점작은 왠지 줄것 같은 예감..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