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닉 매니저 v.3.35


게임소닉 매니저 3.35가 나왔네요. 오늘이 게임소닉 매니저의 생일이라고 하는군요.ㅋ

28cdafk.jpg

– Added Universal Spoof to 4.66 on 4.65 for all CFW and lower (tested on CFW4.65Ferrox/ Rebug Cobra)
(4.66 유니버설 스푸퍼 포함. 4.65 모든 펌과 하위펌 지원한다네요.^^)

– Added payload for the CFW 4.66 (thanks @alexanders for dump the lv2)
(4.66 커펌을 위한 페이로드 포함)

– Added dump of nand
(낸드의 덤프기능 추가)

– Fixed bug that prevented the fix of ISO and JB
(ISO나 폴더형 게임의 리사인이 잘 안되던 버그 수정)

 

게임소닉 매니저 3.35의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스탤스 버전은 여기에서 다운 받으세요.^^

2 thoughts on “게임소닉 매니저 v.3.35

  1. 스탤스 버전 Vidzone 참 재밌네요.ㅋ Game 섹션에 나오질 않아서 좀 당황했네요.ㅎㅎ 그건 그렇고 다크넷 4.66을 아직 제대로 지원하지 않는 것 같군요.^^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