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삼국무쌍7 엠파이어


bloodblood

진삼국무쌍 시리즈가 나왔군요

외계어라..gg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9043CFC24E26161D1B0774E1B78AEA4F39CD92A9&dn=Shin%20sangokumusou%207%20Empires-BLJM61225.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22 thoughts on “진삼국무쌍7 엠파이어

    • 히라가나와 가타카나만 알아도 아주 기본적인건 도움이 되더군요 ^^;
      한자가 나오기 시작하면 거기서부터 ㅎㅎㅎㅎㅎㅎㅎㅎ

  1. 전에 썼던 글들을 다시 읽어보니 대용량 파일이 있어서 4GB 파일이 2개 이상 있는 경우에 ISO 구동이 제대로 되지 않고 이럴 때는 분할된 ISO로 만드는게 좋다는 글을 제 손으로 직접 쓴 일이 있었네요. 헐… 이거 왜 기억이 이렇게 하나도 나지 않는걸까요.ㅋ 생각해보면 다른 문제들 때문에 구동이 안되었던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에혀 뭐가 뭔지…;;;;

  2. 드디어 나왔군요…. ㅠㅠ 전략적인 요소가 가미된 무쌍의 거의 최종 프로토 타입이죠…. 첨할때부터 꿈궈온… 꿈의 겜이라고 할 수 있네요…심한 우려 먹기 때문에 원조 이겜의 중독자들은 벌써 다 떨어져 나가고요… 이 버전때문에 다 떨어져 나갔던 팬들이 다 돌아올 것 같습니다. 게임사 입장에서는 중국의 커다란 시장을 물고 갈 수 있는 삼국지라는 작품이라서, 이후로도 계속 울거먹을거 같습니다. 중국시장에서.. 커펌 가능 한 ps3는 한계가 있을 테니까요. 게임하시고 삼국지 읽고 다시 게임하는 분들 많이 본거 같은데 …ㅎㅎㅎ 이번 버전 겜은 함 해보시면 어떨까요 ?

    글고
    단디님 저 무서운 사람 아닌데 ^^; 해치지 않아요~~

      • 단디님 말고 딴분들요…ㅎㅎㅎㅎㅎ
        겜땜에…. 일어잘하시는분 디게 많은 걸로 아는데…..그것도 한국 사시는 분들 이야기고… 중국어에 밀린지 오래죠… 미국사시는 분이 일어 ? 좀 그쵸 ….. 차라리 불어 낫지 싶네요… 음식에 관심이 많으니 아무래도…ㅎㅎㅎ
        나이 많은 선배가…. 자기때는 러시아어과가 중국어과보다 더 좋았다 하시던데…지금은 러시아에 한국말 잘하는 사람은 많다하더라고요…..
        ㅎㅎㅎㅎ 좋은 시절 한때죠모…..

        근데 왜 Just two of us을 올리서셔 제맘을 ㅠㅠ

  3. 이겜 진삼 엠파 구동 확인 분 계신가요?
    외장으로 복사후 실행하는데 무한로딩이네요 ㅠㅠ
    4기가 이상파일이라 안되는건지.. 계속 같은식으로 안되네요ㅠㅠ
    실행하시분들 꼭 방법좀 부탁드립니다ㅠㅠ
    구동환경 멀티맨 커펌 최신버젼입니다

      • 반디집으로 압축해제 했습니다!
        한가지 걸리는게 4기가 이름 겹쳐서 덮어씌우기 말고 다른이름으로 해제하였습니다!
        잘못된걸까요?ㅠㅠ
        아그리고 외장구동하셨으면.. 파일 인스톨 안하셨나요?

      • 그러니까 당연히 안되죠….단일파일 4기가이상있는 파일이있는경우 압축프로그램으로 풀으시면안됩니다 그냥 덮어씌워지거나 아니면 다른이름으로 만들어지걸랑요… 요기 단디님 블로그 찾아보시면 PS3_ISO_TOOLS V1.983B 라고 있을겁니다 그걸로 풀으세요….
        다운받으시고 해당폴더 보면 extractps3iso.exe 요 파일로 풀으세요 그게 더 빠르고 편할겁니다

  4. 역시 그넘님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외장 복사중입니다
    해결될듯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하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