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hazard HD Remaster (디스크릴 iso추가)(업뎃)


update. 디스크판릴이 나왔기에 토랭주소는 디스크판릴로 정정해놓습니다

————————————————————————————————————————————————

blood
blood

바이오하자드 HD 리마스터

얼마나 화질이 개선되었을지 궁금하군요….
pkg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디스크판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2D4C9CF94A405E59A8526C4291693CE2F965B8B6&dn=biohazard%20HD%20REMASTER-BLJM61211.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26 thoughts on “Biohazard HD Remaster (디스크릴 iso추가)(업뎃)

  1. 드디어 프슨판이 나왓군요 큐브때 엔딩본 기억이 나네요
    좀비3D게임의 원조격이죠 ㅎㅎ패키지 판을 기대합니다+_+

  2. ps3 you don’t have permission 이런 문구가 나오면서 안되네요
    제꺼 ps3 버전은 4.50이고요
    무언이 문제인지 좀 아르켜 주세요

  3. 단디님께서… 부탁하셔서 자원 봉사 활동을 아주 조금 해왔는데…오늘…. 그걸 포기할려고 합니다. 게시물에 대해서 검열을 받아하는것 부터… 다른 분들과 차이없고요… 다른 분들에게 기회를 없앨 것 같은 우려가 되어서.. 오늘은 자연인으로 돌아가려고 합니다. 나름 객관적으로.. 정보에 도움이 되려했는데… 큰 의미를 없다 싶고요…..나름 알아서 하시리라 믿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길요…..ㅎㅎ

  4. 제쪽에 문제가 있는지 이블위딘 토렌트가 아무리 켜놔도 다운이 되질 않아서 삭제된거가 싶어서 Cloudberry Kingdom 하고 이것도 한번 실험해 보니 다운이 되지 않는데 왜 그런걸까요?

      • 원인 알았습니다; 근래에 윈도우즈 업데이트 이후에 나타나는 일종의 버그 ” 추가 로그온 정보가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떴었는데 이걸 해결해주니 정상적으로 다운되네요.. 감사합니다^^

  5. 압축풀어서 게임즈폴더에 넣었는데 실행이 되질안네요..다른게임은 그냥실행되던데..
    이붓 패치를어떻게해야되죠

    • 따로 패치할게 없습니다 어차피 폴더형으로 만든후에 다시 iso로 압축한거라 그냥 폴더형으로 하시면됩니다..실행이안되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으니 딱히 뭐라고 말씀드리기애매하네요

  6. 두번 플레이하고 지웠어요..
    옛날 게임 방식이라 조작이 어렵고
    제일 쉬운것으로 했는데도 난이도가
    높은 편이고 배경이 너무 암울하내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