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 일레븐 2015 아샤판 (K)(업뎃1)


updata1. 1.00 데이타팩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

blood

WORLD SOCCER Winning Eleven 2015-BLAS50744

위닝일레븐 2015 아시아판이네요

안에 파일을 보니 한글,영문,중문 자막에 음성은 영어,일어 인가봅니다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C0D71A4DFB999B200723BF591D81EE9435D33B0&dn=WORLD%20SOCCER%20Winning%20Eleven%202015-BLAS50744.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28 thoughts on “위닝 일레븐 2015 아샤판 (K)(업뎃1)

  1. 일판도 떴네요… dt20_jpn.cpk dt60.cpk 이 두 파일 차이나네요….

    dt20_jpn.cpk 이거야 일본어 파일일텐데 dt60.cpk 이건 잘 모르겠네요…

  2. 감사합니다.
    위닝이 자꾸 다운됩니다.

    제가 멀티맨 04.,66,06 , 펌웨어 4.50
    사용중인데 펌웨어 어떤걸 받아
    업그레이드 할까요?
    종류가 많아서 ^^

  3. 위닝한번 넣어보려고 낑낑대고있는데 도저히 모르겠어서 댓글을 남겨요 ..

    멀티맨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마쳐놓은 상태구요

    여기 위닝2015를 받아서 usb로 32포맷후에 옮겨서 플삼에 연결하여 멀티맨으로
    파일관리자 상태에서 위닝을 복사하여
    하드0의 games에 넣었는데 멀티맨화면에서 새로고침을 하여도 보이지않습니다..
    중고를 산지라 중고 판매자가 사용하던 게임은 정상적으로 돌아가구요 …
    제가 어디서 부터 실수 한걸까요 ㅜㅜ

  4. 위닝2015보단 16이 더 낫다는 평가가 있던데 왜 굳이 ㅎㅎ

    usb에 담으셨으면 그냥 usb에서 구동하면 됩니다 굳이 플삼안에 넣을필요없어요

    GAMES또는 GAMEZ가 맞구요 둘 중 하나로 설정할 수 있답니다

    GAMES를 예로 들면 폴더 GAMES 안에 게임제목써있는 폴더 그 안에 PS3_GAME 보이면 됩니다 이건 폴더형식이구요
    iso를 받으셨다면 PS3ISO라는 폴더에 고대로 넣으시면 됩니다

  5. 답글 감사합니다..
    우여곡절 끝에 하빕 코브라펌 최신으로 펌업 끝내고
    파일들을 ISO파일로 변환 까지 해냈습니다. 2015를 받은 이유는 2016이 안되서 였는데 이방법대로 2016도 ISO로 변환 진행중입니다.
    원래 깔려있던 펌이 로게로 + 멀티맨이여서 HDD0 에 PS3ISO를 만들고 안에 넣었더니 보이긴하는데 ISO 파일이 안돌아 가더라구요 열심히 검색해서 코브라펌이 아니여서 그렇다는 혼자만의 결론을 내고 ..그래서 하빕476 코브라펌으로 변환하고 MMCD? 로 멀티맨 사촌까지 불러 내는데 성공 했습니다.. 그런데 ISO가 보이긴하는데 실행 해보니
    경고: 선택한 디스크 이미지가 호환 PS3 ISO 아니라, 아직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 엑세스할 수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또 구글링 해보니
    아이리스맨을 사용해서 넘어갔다는 분이 계셔서 급히 아이리스 맨 최신 매니져를 받았는데..
    이게 모든게임 검색중에서 20분가량 넘어가질 않네요 ㅠㅠ 강제종료하고 일단 2016을 ISO파일로 변환 하고있었습니다.

    지금까지가 제 현재 상황이고
    제가 다시 질문드리고 싶은점은
    1. 이 메세지를 해결하는 방법
    경고: 선택한 디스크 이미지가 호환 PS3 ISO 아니라, 아직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 엑세스할 수있습니다.

    2. 제가 펌업(하빕476 코브라펌)과 아이리스(본사이트에서 설치한 최신 350.9) 설치 과정에서 오류는 없었는지..

    3. 아이리스맨 초기실행 단계에선 원래 시간이 그렇게 긴지..
    입니다!

    늦은 시간에도 답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여기서 정말 큰 도움을 받았어요!

    • iso를 뭘로 만드셨나요? ps3툴을 사용해서 만드셔야해요 울트라iso이런걸로는 안되요…
      저 문구를 저도 어떤 형식으로 본것같은데 어떤 형식에서 저 문구가 나오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

      설치과정을 못봤으니 이 부분에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설치하시는김에 최신펌 4.78을 설치하시지…

      아이리스맨에서 그리 길지않습니다 대략 용량에 따라 3초내에 저장장치내에있는 iso를 읽습니다

      위에 단디님 말씀처럼 초보자가이드를 한번 정독해보세요

  6. 초보자 가이드를 한번더 살펴 보겠습니다…
    또 저게 최신 펌이 아니었다보내요..
    ISO는 플스3 멀티맨에서 변환 했습니다.
    아이리스맨이 진행이 안되는 걸 보아 아무래도 어느부분이 제가 실수가 있나봅니다ㅠㅠ

    일단 초보자가이드를 한번더 정독하고 펌웨어를 다시 정한뒤 설치후에 아이리스맨도 재설치하고 해보아야겠습니다! 늦은? 이른? 시간에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