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레저넌스 일판 DLC


일판DLC 대륙판 DLC 합친겁니다

글보니 적용된다는것같기에 일판으로 나온 DLC와 없는걸 비교해서 합쳤습니다 (같은건 일판기준으로 적용했습니다)

여튼 모든 풀린 DLC 하나로 합친겁니다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444E35A6AD560CF1AB2B7415D8F09DF5C7C519A9&dn=Shining%20Resonance%20All%20DLC-NPJB00550.pkg&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23 thoughts on “샤이닝 레저넌스 일판 DLC

  1. 그넘이그넘님 자료 너무감사합니다 ^^
    혹시 무쌍얼티메이트2하고 전국무쌍4좀 다시 올려주실수 있을까요?

  2. 흠 이 게임은 어디서 DLC를 적용하는걸까요 설치해봤는데 당췌 외계어라 무슨말인지도 모르겠고 어디항목에서 하는지도 모르겠고….코스튬따로 입히는곳도 안보이고 ㅋㅋ
    역시 외계 릴은 어려움

    • アイテム(아이템) 맨 오른쪽이 코스튬칸입니다.캐릭별로 나오니 캐릭이름에 맞쳐서 착용하시면 됩니다.

  3. DLC를 설치안하면 정상종료가 되네요….DLC가 무슨문제가 있는건지…대륙에 올라온 DLC를 별개로 다 설치도해보고 다른방법으로도 다 설치해보아도 적용도 안되는것같고 DLC설치만 하면 정상종료가 안됩니다
    일판DLC라고 올라온것 그거 하나만 설치해봐도 PSN접속하라는 문구만 나올뿐 역시 정상종료가 안됩니다 참고하세요 DLC는 버려야할듯

    • ㅜㅜ 뭣도 모르고 psn 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해버렸네요 으앜… 기기밴인가요 ㅠㅠ.
      천천히 기다려야겠어요 성격이 급해서는.

    • 혹 변형 eboot을 사용하고 계시는건 아니신지요…치트 eboot이라던가…4.xx구동 eboot이라던가….원본 eboot으로 할경우 적용 잘 됩니다..저도 치트 eboot으로 돌릴경우….위와 같은 현상이…일어 나서……치트 포기 하고 dlc를 택했습니다..ㅠㅠ

      아 좋은 자료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4. 저 DLC 설치하고 게임 실행해 봤는데 아무 문제 없는데요. PS 버튼 눌러서 종료 아무 문제 없이 되는데… 제가 이상한건가요?ㅋ

    • 헐 그럼 대체 어디서 문제가 생기는걸까요 ㅡ,.ㅡ 단디님 펌이랑 좀 적어주세요…DLC먼저 설치하고 게임인스톨하신거죠?

      4.66 v1.00 다크뱀펌으로 해봤는데 DLC설치된상태에서는 죽어도 정상종료가 안되더군요 DLC적용도안되있고….적용이 안되는 이유도 정상종료문제와 겹치는것같긴한데
      뭔가 충돌이 나서 그런것같아요
      같은릴에 같은 DLC인데 되는사람은 되고 안되는사람은 뭘까 곰곰히 생각해봐도 답이 안나오네용 일단 펌을 한번 바꿔봐야할듯

  5. 그넘님하고 저하고 증상 완전 똑같네요.. 순서 빼고. 완전 동일.게임부터 dlc 나중에
    중국꺼를 설치를 했었기때문에 그런걸까요 설마.. ..;;;. 중국꺼할땐 psn 로그인하라는것도안했거든요…ㅜㅜ 리버그>닥펌> 다시 리버그…

    • 하긴 중국꺼 할때도. 이게 iso 안만들어져서 고생좀했죠 결국은 멀티맨내에서 iso 만들어서 구동했었고요..그냥 이쯤에서 포기하고 그넘님결과를 기다려야겠군요…ㄷㄷ.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