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레저넌스 제보 받아요


PS버튼 누르면 문제 생기는 분들 아래 댓글로 구동 환경 좀 알려주세요.^^

전 다크넷 코브라 4.66 v.1.00 + deank군의 새로운 stage2.bin 적용하고 멀티맨 4.66.06으로 NTFS 외장 하드에서 일본판을 ISO로 구동했는데 아무 문제 없거든요. ISO는 PS3 iso tools 2.0으로 커펌 4.66으로 맞춰 놓고 아무런 옵션 없이 만들었네요.^^

일단 본 게임 설치 끝나고 DLC 설치한 후에 확인했어요. DLC는 그넘이님이 올려주신 pkg를 설치했고 아이템 부분 보니까 new로 표시되는게 나오더군요. 무슨 의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적용은 제대로 된 것 같더라구요.^^

게임이 아니고 백업 매니저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댓글로 알려주세요.^^

17 thoughts on “샤이닝 레저넌스 제보 받아요

  1. 아이리스3.33 게임소닉 3.7버전인가 2개로 굴려봤는데 안되더군요 다크코브라1.0버전이구…게임설치를 먼저하나 dlc설치를 먼저하나 증상은 같습니다 dlc만 설치되어있으면 정상종료가 안되고 자동 재부팅되버립니다 …물론 dlc만 삭제하면 정상종료되고요
    당췌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중국릴을 일어코드로 바꿔서 설치한적이 있는데…뭐 그거야 파일들을 지웠으니 그게 원인은 아닌것같고….당췌 짐작가는게 없습니다.. 세이브파일이나 인스톨파일이나 깨끗히 지워서 처음부터 해봐도 안되고 ㅠㅠ

  2. 다크넷 4.66 V1.01 코브라 펌은 웹맨모드 1.34.01 버전과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현재 V1.01의 모든 게임 테스트는 웹맨 모드 1.34.01 버전을 사용하여 테스트중입니다.

  3. 일단 욕한사발하고 ….아 쓰댕~~~

    집에오자마자 다크코브라 1.01설치하고 인스톨지우고 웹맨 최신버전 설치하고 멀티맨은 전에 했고…..
    멀티맨,웹맨으로 구동했는데….아~~~주 잘됩니다 DLC적용도 잘되고 정상종료도 잘되고…
    매니저생각을 전혀 안하고 있었는데 뒷통수맞았음…

    진작 해볼것을 ㅠㅠ
    여튼 아이리스맨 겜소닉 실망입니다 이틀간의 시련을 주셨네요
    왜 전 멀티맨 웹맨으로 한번 해볼까라는생각을 못했을까요? 밤일하다보니 이렇게단순해지네요 잘됩니다 감사합니다

    • 넘 열받지 마세요.^^ 저도 좀 이따가 퇴근해서 일반펌에서 아이리스맨으로 돌려볼 생각이에요. 비슷한 문제가 전에도 있었기 때문에 그러려니 하시고 고정하세요.^^

  4. 다크 cex 4.66 ver 1.00 일반펌에 아이리스 매니저 3.33 씁니다….정상 구동됩니다.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

  5. 웹맨…마드로 했는데…1.34.1 한글로 나오는걸로.
    멀티맨 4.66.06 인가로.. 설정한건 없는… 아… 혹시 모르니깐 다시 클린 설치..
    중국어 판설치 때문은 아닌가보네요.. 트로피도 삭다 지우고 리빌드까지하고 별에별…으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