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프슨게임


blood
blood

Alex Kidd in Miracle World-NPEB00415

예전 오락실에서 했던 알렉스키드랑은 좀 다르네요 ㅠㅠ 이미지 보이는 그래픽 그대로입니다…

 

blood
blood

Atomic Ninjas-NPEB01284

간단한 심심풀이 게임인듯….

 

blood
blood

TMNT Turtles In Time ReShelled-NPUB30107

오락실 닌자거북이 생각나네요…..

 

blood
blood

Wonder Boy in Monster Land-NPUB30494

나이좀 있는분들은 이 게임 다 아실듯…오락실에서 인기가 많았죠 원더보이 2로 나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예전에 단디님이 힘들게 찾아주신 게임……

 

blood
blood

Wonder Boy in Monster World -NPUB30327

이것도 예전에 단디님이 찾아서 여기에 올려주셨더랬죠….
근데 이 게임 스샷만보면 전 모르겠네요 …안해본것같네요..

 

오늘은 그냥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만 올렸습니다
 

iso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F949EF8387157580EB849253119442F53508CB83&dn=PSN%2812-19%29&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

10 thoughts on “오늘의 프슨게임

  1. 와 대박. 알랙스키드…..헐…iq2000 이였던가요.. 기기가 정확하게 안나는. 대우꺼였던가.
    .. 오락실에서원더보이 하는애들보면 신기하더라는.. 어케하는지몰라서는..

  2. 혹시 이거랑 다른말이라 정말죄송한데요… ㅠㅠ 어쌔신크리드 에지오사가 하나 올려주실수있을까요?
    제가가지고있는릴은 bljm67011 이건데 레벨레이션밖에 게임이안들어있네요 ㅠ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