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이번 업뎃들


큰 변화가 있네요. 가만 보면 플삼이 scene을 이끌어가는건 역시 deank군이로군요.

이번 업뎃들은 누구나 반드시 다 하는게 좋겠어요. 특히 4.65 이상 펌웨어를 사용하는 분들은 반드시 이번에 업뎃된 백업 매니저들로 모두 바꾸세요.^^

이제 새롭게 업뎃된 매니저들은 기존의 문제점들이 대부분 보완/수정된 것들이니 훨씬 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게임을 별로 안하다보니 문제가 있다는걸 몰랐는데 이번 업뎃 내용들을 차근차근 살펴보니 fafan.kr 게시판에서 초보로 보이는 분들이 이상하다고 질문했던 내용들과도 관련된 부분들이 많은 것 같군요.^^

3 thoughts on “휴… 이번 업뎃들

  1. 마지막으로 공개된 dean 의 패치는 bd 미러 요구 게임들과의 문제가 있습니다.
    2주 전부터 계속 같이 디버깅 작업을 해왔는데요,
    그래도 꽤 많은 진전이 있었습니다.

    3개월동안 계속 미뤄온 가장 큰 문제중 하나입니다.
    이것만 해결되면 펌배포를 해도 되리라 생각 되네요.

    웹맨이 리버그에 내장되는게 4.53 때 되는 바람에…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으려
    꾸준한 노력을 했지만, 광신도들의 압박으로, 버그는 용납할수 없기에,
    여태 묵묵히 끝없는 연구만 해왔습니다.. ㅠ

    • 아직 완벽하지는 않더라도 유저들에게 큰 도움이 되네요. 감사할 뿐이에요.^^
      리벅은 광신도(?)들이 많긴 많죠.ㅋ
      너무 수고 많으세요. 쉬엄쉬엄 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 댄디님 수고많으십니다. ^^

    저는 다크맨 4.65로 다시 돌아왔고 멀티맨 4.40 쓰고있어서 별로 불편한점은 없네요 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