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GB SSD…. 미쳤어 정말…


Crucial m550 512GB를 뉴에그에서 169.99 – 5불에 팔길래 아무 생각없이 질러버렸네요.ㅠㅠ

Crucial M550 CT512M550SSD1 2.5" 512GB SATA 6Gbps MLC Internal Solid State Drive (SSD)

그런데 사자마자 바로 품절되더니 아래처럼 가격이 올라버렸다능ㅋㅋㅋㅋ

아이 씐나~!

http://www.newegg.com/Product/Product.aspx?Item=9SIA24G1GC4913&cm_re=m550_512gb-_-20-148-792-_-Product

이걸 ebay에 도로 팔아버려? 아님 걍 써?…..

솔직히 아주 필요한 것도 아닌데 왜 사버린건지 모르겠네요.ㅠㅠ

13 thoughts on “512GB SSD…. 미쳤어 정말…

  1. 오오 득템 축하 드려요…..왠만하시면 그냥 쓰셔도….딱히 필요없으시면 파셔도…퍽..여튼 득템 축하 드립니다.

  2. 같은 ssd에도 성능 차이가 크던데요..
    mlc ,tlc 방식 버퍼 타잎 등등..
    저는 오래전에 샀던 중소기업 제품 32기가 ssd를
    외장 하드로 쓸려다가 용량이 너무 작아서
    온라인 동영상 강의용으로 사용할려고
    중고컴에 장착해서 윈7 32비트 설치해서
    잘쓰고 있는 중이죠..

  3. 크루셜 SSD 쓸만합니다
    진짜 말도 안되는 득템 해버리셨네요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직업상 SSD를 엄청 많이 만져서 64GB~ 1TB까지 다양하게 쓰고 있지요
    5불이면 그냥 공짜로 준거네요 … 부럽다아~~

  4. 우리나라였으면… 고갱님 가격 기재 실수입니다 주문 취소 해드립니다 딱 요렇게 반응이 왔을듯 하네요 ^^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