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문제 해결되었네요^^


update1: 1.41.11 설치해보니 문제가 해결되었네요.^^

———————————————————————————————————

 

설정이 잘못되는 심각한 문제가 있어요. 저는 이번 1.41.09에서 이게 발생했는데 저만 그런 줄 알았더니 다른 유저들도 같은 문제가 있어서 난리가 나고 있군요.ㅠㅠ

일단 1.41.05버전을 사용하시고 그 이상의 버전은 잠시 기다려 주세요.^^ 특히 리벅 4.65.2 사용자는 웹맨 마드 업뎃을 자제해 주세요.^^

5 thoughts on “웹맨 마드 문제 해결되었네요^^

  1. 저는 웹맨 1.41.05 리버그 모드 에디션 그대로 사용하고 있어요.
    저한텐 불필요한 기능이 너무 많아서 직접 컴파일해서 필요한것만 넣어서 배포했답니다 ㅎ
    근데 이버젼도 사실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는 버그가 하나 있어요 ㅠ

      • 안녕하세요 일반유저 입니다 ㅎㅎ 그냥 겜하는데는 문제 없나요 07 버전 쓰는데 버그라 하셔서 겜 자제중 입니다 ㅠㅜ

      • 셋업을 열어보세요. 버그라는게 다른건 아니고 셋업에서 설정해 놓은 패러미터들이 모두 사라져버리는거에요. 체크 표시가 제대로 되어 있으면 문제 없는거랍니다.^^ 1.41.11 나왔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