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v.1.41.12[수정업뎃]


update1: 1.41.12가 바로 나왔어요. 언어 설정이 영어로 되돌아오고 “min fan speed” 첵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수정했다는군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

버그 때문에 문제가 많았었던 웹맨 마드 수정판이 드뎌 나왔네요. aldo아저씨 수고 많으셨어요.^^ 이번 버전에는 1.41.06부터 10까지 향상되었던 모든 기능이 다시 포함되었습니다. 너무 복잡한 분들은 걍 1.41.05쓰셔도 아무 문제 없을꺼에요.ㅋ

 

 

Changelog 1.41.11:

  • Added commit from NvZ on PS3MAPI module:
  • 437 changes to the source code (From 1.41.05 to 1.41.11)
    (PS3M_API 모듈에 NVZ군이 준 데이터 추가했고 1.41.05 이후의 향상된 점들이 모두 반영되었다네요^^)

NOTE: The binaries of webMAN 1.41 official are also included in the pkg

 

(패키지에 웹맨 공식 1.41이 포함되어 있어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그나저나 늙은 탓인지 스트레스 탓인지 새벽 잠이 없어졌어요. 4시부터 일어나 방황하고 있네요.ㅠㅠ

17 thoughts on “웹맨 마드 v.1.41.12[수정업뎃]

  1. 역시aldo 아저씨는 부지런하시네요 뚝딱하고 바로 만드시니
    이래서 본인은 웹맨만 씁니다 웹맨만 쓰다보면 아무것도 못써요 ㅎㅎ

  2. 단디님 수고하셨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 근데 뜬금없이 생각난건데.. 이 알도라는 분은 나이가 얼마나 되길래
    아저씨라고 부르나요? 나이가 많나???
    전 생전 처음으로 위,대장 내시경을 하고왔는데.. 이틀전부터 아무것도 못먹어서
    힘이 하나도없네요.. 빨리 폭풍 흡입을 해야겠네요~

  3. 이상하게 웹맨 1.41.11 이나 1.41.12 나 게임 불러오면 “~~~” 게임을 불러 왔습니다. 화면에서 PS3 가 멈춰버리네요.

    • 저도 같은 증상입니다. 부팅시 자동로드옵션 걸어놔서 부팅할때 멈춰 식겁했습니다. 전 버젼으로 재설치하니 괜찮군요.

    • 셋업이 제대로 되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셋업에 체크 표시가 모두 사라졌다면 wmconfig.bin 파일을 지우고 플삼이를 다시 리붓해 보세요. 그래도 이 문제가 발생하면 버퍼의 크기를 미니멈말고 좀 더 크게 잡아보세요.^^

      • 셋업에 셋팅 된 항목은 모두 정상이고 혹시나 해서 wmconfig.bin 파일 지우고 다시 셋팅해봐도 동일 증상입니다. 버퍼는 896KB 스탠다드? 인가 그걸로 쓰고 있습니다.

  4. 헉 전 구동하면 “페이지를 표시할 수 없습니다…웹사이트에서 기술적인 문제가…”라는 메세지가 웹브라우저에 뜹니다.

    리벅 rex를 4.65.1 > 4.65.2 로 올리고 바로 웹맨mod 1.41.12로 업했는데 이런 현상이 일어나네요. ㅠㅠ 도움 부탁합니다.

  5. 리버그 4.65.. 자동으로 마운트 되는게있어서 그런지 부팅되고 얼마안있어 멈추네요.ㄷㄷㄷ…
    저같이 되는분들은.. 잽싸게. ftp연결해서.boot_plugins.txt.. 삭제.해보세요..;;.ㄷㄷ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