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디엘씨(추가)


update.

추가 디엘씨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

 


 

Tales of Zestiria-BLJS93020

새로나온 테일즈시리즈입니다

외계어 GG!

DLC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맨 왼쪽에 있는것중 한 두가지가 포함된것같고 중간 줄과 오른쪽 줄이 들어있습니다 (오른쪽 줄은 무료 DLC 중간줄,왼쪽줄은 유료DLC)
처음에 올라왔을때보다 몇개가 더 추가되서 무료로 풀었더군요 대륙성님들이…..

[게임에 적용된 DLC리스트] 입니다

3색구미세트, 초심자구급세트, 최초의간식세트
에반게리온신극장판 – 슬레이 의상, 아리샤의상, 라이라의상, 에드나의상, 로제의상
아이돌마스터 – 아리샤의상, 로제의상, 라이라의상, 에드나의상
갓이터2 – 망신토벌 (갓이터2에 등장하는 강적과 배틀가능한 컨텐츠)
갓이터2 – 슬레이의상, 로제의상
앞머리세트, 뒷머리세트, 신부천사세트
채팅 – 아이돌로 있는모습, 동경하는……, 잘씹어먹읍시다, 나는조금더, 가까워서편리

모두 23종류네요. 라고 지나가는 짭퉁대륙인이 모 사이트에서 해석해주었습니다

바이두 게임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DLC 만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iso+DLC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EBCC3CC8439DD9056EF50F8F061F13881A023DD4&dn=Tales%20of%20Zestiria-BLJS93020&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19 thoughts on “테일즈 오브 제스티리아 + 디엘씨(추가)

  1. 이게임 실행후 다른건 다이상없는데 전투시 프레임이 생각보다 안나오시
    는분 없으신가요? 뭔가 이상이있나 해서 그레이세스&베스페리아&엑실리아1,2
    다 실행해서 전투해보니 60프레임정도로 부드럽게 잘나오네요 유독 이게임만
    전투 프레임이 한 20프레임정도로 느껴지는것같은데 다른분들 궁금 합니다
    리벅4.65.2 웹맨1.41.12 사용중입니다

    • 전 전투프레임도 팍팍 떨어지고 애니나오는 이벤트신은 먹통으로 안나와서 스킵해야되더군요.. 펌이 문제인지 ㅠㅠ 하빕4.66 1.01인데 흑

  2. 자체 해결이군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PS3로 나온 테일즈중
    유일하게 제스티리아만 전투시 30프레임이 맞습니다.. 이걸로
    국내에 일본에서도 욕을 엄청하네요 이것들 진짜 소문처럼 PS4로
    완전판 나올려고 하는건지.. 제가한 프레임이 맞네요..

  3. 그 외에도 얼굴마담인 히로인은 조기 퇴장하는데
    dlc는 그대로 내서 사기라고 욕 바가지로 퍼먹는 중…
    [하지만 우리에게 있어서는 아무래도 좋은 이야기죠]

  4. 자료감사합니다. 기다리던 테일즈 입니다.. ㅎㅎ 언어가 일본어라는건 언제나,,ㅠㅠ
    문제이지만 20년전이나 지금이나 발번역하고도 진행이 되니,,ㅎㅎ
    감사합니다.

  5. 그래도 플삼으로 이정도 뽑아준것도 너무너무 고맙네요 플4로 바로안넘어가고. 너무 감사함..;.
    게임도 몰입감도 좋고 괜찮은것같아요. 생각외로 일러스트도 3d로 괜찮네요.

  6. 흠 저도 이거 애니가 나오는 이벤트는 진행이 안되고 먹통이 되더군요.
    잼나게 하고 있는데 갑자기 스토리가 비워있는듯한 기분이 들어서
    찾아보니 앞에 분도 같은 증상이신분이 계시네요 ㅎㅎ
    다른 파일 찾을때까지 잠시 보류…^^;;

  7. 이런 일본게임같은것은 대부분 한 릴이 거의 모든곳에 돌고돕니다….
    외국사이트에 도는것들은 한곳에서 배포한것이 거의 같다고 추정합니다….
    많이 돌아니면서 자료찾아보니 대략 흐름이 그렇더라구요…

    어디 애니에서 먹통된다는건지 저도 궁금하군요 혹시 세이브파일 있으시면 좀 보내주셔요 involve@naver.com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