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무쌍 4 ,4-2 디엘씨 (업뎃)


update.


 

 

 

 

므흣한 코스튬~~

메가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

전국무쌍 4의 디엘씨

즉 전국무쌍4에서도 적용가능…

전국무쌍 4-2에서는 댓글에서처럼 적용가능하다함…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C231961EEA0841E1737CB7A71D45F61013A9E890&dn=NPJB00534&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11 thoughts on “전국무쌍 4 ,4-2 디엘씨 (업뎃)

  1. 리벅 4.65.2

    복장 , 무기 dlc 확인 했습니다 그냥 설치 하니 잘 되네요 ^^

    복장은 여케는 하나씩 다나오구 남케는 소수만 나옴

    무기는 올케 다 나오네요 ^^

    잼나게 하겠습니당 그넘님 감사요

      • 전 영어 하시는분들이 더 부럽습니다…저에겐 영어가….외계어인지라..–;;
        여튼 좋은자료 매번 감사 합니다.

  2. 그 전까지 받아서 쓰던건 무기 5/6 팩 없다가 어제 받은건 그나마 5가 있었는데 이건 다 포함됐네요. 신무장 무기 DLC도 다 나오고 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요즘들어 이오리님이 회원제한 없이 잘 풀어주시네요 ㅎㅎ

    예전 DLC들은 회원제한 걸어놔서 눈물이 ㅠㅠ

      • 아하 어쩐지…이오리님이 무쌍시리즈는 특히 인심이 박하더라구요…

        그래서 게시글 들어갈때 제발 제한이 아니기를 빌었어요ㅋㅋ;;

      • 이오리는 언제나 한결 같죠
        자료는 고맙지만 너무.. ㅋㅋ 보면 하루종일 상주해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자료도 일반 회원분이 올리면 바로 올라오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