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스풉 단속과 No PSN Apps


손휘는 아직도 열심히 단속 중이네요. 리벅 4.65.2를 비롯한 모든 버전 스푸퍼들이 PSN 접속시  80710A06에러 폭탄을 맞게 되었어요.ㅠㅠ

버전 스풉이 필요없는 4.66 기반의 커펌은 물론 문제가 안된답니다.^^ 뭐 여하튼 PSN 접속을 위해서, 즉 멀티 플레이나 PSN 접속을 요구하는 app들을 사용하기 위해선 반드시 최신 펌과 동일한 버전을 유지해야 하는 상황이 되었네요.

좋은 소식 하나는 bitsbubba군이 strictlyfocused군의 튜토리얼 덕에 PSN 접속을 요구하는 3rd party app들을 패치해서 PSN 접속 없이 사용할 수 있는 NO PSN Apps들을 내놨군요. 이미 Youtube 같은건 나와 있었지만 이번에 대대적으로 패치된 app들을 선보였어요.^^ 유명한 Netflix, Crackle, Hulu+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군요.^^

필요한 분들은 아래에서 다운 받으세요.^^ 출처는 여기입니다.^^

Downloads:

4 thoughts on “버전 스풉 단속과 No PSN Apps

  1. 아하~그래서어제멀티가안됐군요
    ‘아~이게벤인가;;;’생각했는데그건아니었네요
    커펌버전을바꿀순없고;;;다른해결책을기다려야겠군요ㅠ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