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No!! 손휘 정펌 4.70 업뎃(업뎃)


update1: 4.70에서 향상된 점들

— Closed Captions are now supported for the Playback of Blu-Ray Disc titles and DVDs. To display closed captions, select [Settings] > [Video Settings] > [Closed Captions].
(블루레이나 DVD 타이틀을 볼 때 closed 캡션 지원)

— The style used for for closed captions, such as the font, size and color, can now be adjusted. Select [Settings] > [Video Settings] > [Closed Captions Settings].
(closed 캡션 사용할 때 판트, 크기, 색깔등을 수정할 수 있다네요)

** 이건 공식 업뎃 내용이고,

지금 4.66 스풉이 막혔던 이유와 4.70 스풉에 대해 논의가 진행 중이네요. 4.70 커펌이 나오기 전까지 스풉으로 PSN에 접속하는건 아무래도 위험할 것 같아요.ㅠㅠ

——————————————————————————————————–

 

아직 changelog은 없네요.ㅠㅠ

Kakaroto의 해킹을 막은게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ㅠㅠ

커펌 사용자는 절대 업뎃하면 안되겠죠?^^

9 thoughts on “Oh No!! 손휘 정펌 4.70 업뎃(업뎃)

  1. 헐 소뉘….진짜 열심히 일하네요…손 좀 놓았구나 싶었는데 아직도 ? 국내기업이었으면 손 놓았을텐데 ㅋ
    그나저나 이제 PSN 당분간 못들어가겠군요 ㅠㅠ
    빠른 커~어펌이 업데이트 되었음 좋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2. 다행히 더쇼 로스터 받는데는 지장이 없어서, 안도감이 살짝은 드네요. 뭐 올리면 따라가고 올리면 따라가고 법칙이죠 ㅎㅎ

  3. 4.66펌에서 4.70 스풋 사용해서 PSN접속 잘됩니다.

    오늘 실시간 툴을 사용해서 치트 쓰면서 콜옵 고스트 달렸네요 ㅎㅎ

    4.70펌도 제작은 이미 되었고 각 백업매니저의 페이로드 업데이트만 남은상태네요.

    • aldo 아저씨가 베타 버전을 만들었네요. 오늘이나 내일이면… 아니 늦어도 이번 주말이면 새로운 펌과 매니저들이 나올 것 같군요.^^

      • 방금 4.70 커펌에서 알도의 3.44 베타버전으로 테스트해보았는데
        3.43하고 똑같이 안되는군요.

        그래서 4.70 커펌의 LV2메모리와 LV2커널을 전달했습니다.
        빠르면 내일 바로 나오겠네요.

  4. update2: 4.70에서 향상된 점들

    IDPStealer 가 막힘
    SSL 인증서 8개 추가, [기존것 3개 만료]
    PSN -> Playstation Network 로 다시 변경 [카테고리]
    아이콘 바뀜.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