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오어얼라이브 5 LR 닌자코스튬 4개 (?)


대륙에 rap하고 설치파일 올라온건데 코드 확인해보니 기존에 없는거네요(제목에 닌자라고 적혀있는거보니 전에 올린 닌자코스튬같긴한데….)

누락된건지..새로나온건지 몰라도 여튼 기존에 없는 코드입니다 (총 4개입니다)

스샷이 없으니 확인할 수가 ㅎㅎ

설치해보시고 확인하신분 댓글로 부탁드려요~ (rap 작업은 해놨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아 이건가봅니다..댓글보다보니 이 스샷이 보이네요…

20 thoughts on “데드오어얼라이브 5 LR 닌자코스튬 4개 (?)

      • 오른쪽 4개는 18개짜리 수영복 코스튬이고 왼쪽 4개가 이번에 올려주신 코스튬 같은데 RAP적용해도 게임상에서 코스튬이 적용이 안되는군요 ㅠㅠ

        정품 자체에서도 게시글 보니까 초회코드 적용안되는 경우가 많던데 모르겠네요
        제가 잘못 적용한건지 게임자체 오류인건지 ;;

  1. 허허허.. 여주인공 복장이 아주 바람직하군요

    그러나 위에 koro님과 동일하게 적용이 안되는 현실 ㅜㅜ

    중궈에서 rap파일로 다운 받아서 설치해봐도 안되네요 ㅜㅜ

  2.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저 역시 적용은 안되는군요.저번 닌자팩에 카스미닌자복장이 없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초회판에 들어있는거였네요..^^

    초회특전은 디스크가틀려서일까요.?^^

    • 감사합니다 저번에 올린 닌자 2015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던데….초회특전인지 뭔지 그것때문에 뭐가 다른건가….용선님이 올리신건 잘 적용이 될런지 모르겠네요 파일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