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다이버스 정발(NPHA80275)(v1.03)


Helldivers v1.02-NPHA80275

헬다이버즈 국내정발판입니다

음 북미판하고 다른게 있다면 x 버튼이 O 버튼으로 바뀌었다는거?

아무래도 우리에겐 o버튼이 익숙하죠….

그 외는 저도 많이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포함되어 있는건

입니다만 이건 온라인으로 접속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는 요게 안뜨더군요…

v1.03 포함된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C4D23CCC07697955055F9521A42451C6D1A42BC0&dn=Helldivers%20v1.03-NPHA80275.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바이두 pkg설치버전 다운로드는 여기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암호 : 45ad
바이두 v1.03 iso 다운로드는 여기 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암호 : j057

41 thoughts on “헬다이버스 정발(NPHA80275)(v1.03)

  1. 아 세이브리사인 할려고 하는데 키값을 모르겠네요 나온곳이 한군데도 없네요 ㅠㅠ

    다른방법은 없는건가요? 아시는분….북미판 그래도 병장까지 갔는데 ㅋㅋ

  2. 언제나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안되네요;
    처음엔 검은화면으로 멈춰있어…두번째로 폴더로 풀어 돌려봤는데..
    [게임데이터가 손상…삭제해야…]이런 메세지가 뜨는군요
    혹시나해서 다시받아봤으나 동일하군요

  3. 게임 실행하니 ‘게임데이터가 손상되어 있어 게임을 종료합니다. 이 게임을 즐기려면 게임 데이터를 삭제해야 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안되네요……
    게임데이터와 저장데이터에 아무것도 없는데요…….ㅠㅠ
    하아……요즘 제 플스가 계속 속을 많이 썪이네요…..
    플스 문제 일까요…저의 문제 일까요…..ㅠㅠ

    • 웹맨 마드로 ISO 돌렸는데 The game data is corrupted…. 에러가 나네요. 게임 데이터가 설치된게 없어서 삭제할 수도 없는데…ㅠㅠ 뭔가 잘못된 것 같아요.ㅠㅠ

  4. 저도 동일증상입니다 ㅠ,ㅠ 게임 데이터가 문제 있다고 삭제하고 다시 하라는데..
    아무 찾아도 데이터는 없고.. 세이브 파일쪽은 다 지웠는데 ㅠ,ㅠ
    미국꺼랑 한국꺼랑 혼합되면서 문제가 발생했나 ㅠ,ㅠ
    저는 4.65 리벅에 웹맨 하고 다크아이스리스로 돌렸는데 둘다 같은 증상..멀티맨도 동일 증상을 보이네요
    음.. 저도 안대면 폴더로 해바야겠어요..

    • 안되서 오랜만에 바보 된줄알고 기분 다운이었는데 단디님도 그러시다니…
      갑자기 즐거워지네요;

      리벅에 멀티맨,웹맨 두루 테스트해봐도 블랙스크린 뜨고
      폴더로 해보면 삭제메세지…동일 증상으로 보이는군요…

      다시 ISO로 묶는것만 안해봤네요…

      재미진가봐요…그런데…제 게임역사상 그 어떤 게임도 멀티를 안해봤네요;
      멀티전용인가요?

      • 올라왔던 세가지 릴 다 안돼요; 증상은 조금씩 다르지만요

        PKG는 바이두 다운로드툴을 깔아야 해서 안받긴했네요

        싱글이라니..필히 해봐야겠네요
        스타조차도 회사에서 회식하고 3차로 억지로 30분 앉아있었더랬죠..

  5. 아~ 지금 퇴근해서 돌려보는데 잘 됩니다;;;

    어제 깔아본 순서가 올리셨던 역순으로 였는데요
    NPHA80275(ISO)-NPHA80275(폴더)-NPUA80930(K) (ISO)-NPUA80930(K) (폴더)-
    NPUA80930(ISO)
    모드 실패였죠

    삭제할것도 안보이는데…삭제하라고 뜨고..iso나 내장폴더를 제거해도
    게임멀티맨이나 웹맨에 헬다이버 아이콘은 계속 남아 있었거든요…

    그런데 지금 어제 [FFFFFFF…]이런 에러코드떳었던
    NPUA80930(K) (ISO) 다시 외장에 걸고 멀티맨에서 마운트후 잘 실행됩니다.
    한글 잘 나오고… X버튼이 실행이니 NPUA80930(K)가 맞겠네요…

    뭔 이유인지 몰라 답답하긴 하지만;…일단 저도 출전완료~

  6. 헉….튜토리얼부터 고문관;;;
    사격은 둘째치고…달리는거에서 계속 뺑뺑이네요

    L3를 누르면서 L로 달리라는게 뭔소린지 모르겠네요;;;
    L3누리면서 이동해봐도 같은속도고…
    계속 돌리길래…교관 로봇을 쏴버리지만…

    이거 자동 타겟도 아니고 스틱도 미세하게 컨트롤해야하고 어려운겜이군요

  7. 근데 RAP 파일 직접 만드신거에요? reActPSN으로 인증해버리면 세상 편하죠. 일단 PKG 설치 후에 RAP 인증하고 ISO로 돌리면 되겠네요. 수고하셨어요.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