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censee 드루와 드루와~


flatz군이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툴을 사용하면 간단합니다.

4.66으로 다그해서 Helldiviers 바로 추출했네요.

4.66까지는 다 추출할 수 있다는 소리네요.

참고로 순서는,

게임 pkg 설치

업뎃 pkg 2개 설치(fix 아님)

reActPSN으로 라이센스 무력화

덤퍼 설치 및 dev_blind/sys/external/ 파일 교체

덤퍼 실행

게임 실행

타이틀 보고 게임 종료

멀티맨/파일 매니저 암거나 실행

dev_hdd0:/tmp 에서 파일 추출. 이건 굳이 FTP 안써도 돼요.^^

끝.

드루와 드루와 다 드루와~

9 thoughts on “Klicensee 드루와 드루와~

  1. 드루와 드루와 하시는데…………….
    흐음………….이미 저의 맨탈을 안드로 메다로~~~~~~
    음~~냐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공부합시다~~~~~~^——^

  2. 캬~ 모르는거 알았을때 기쁨 맛 좋죠~~ 감사합니다 늦게까지 아니지 거기는 늦게가 아니구나…테스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헤헤 이제 저도 방법알았심

    • 위의 플러긴은 크리스마스때 보긴했는데 별로 중요하단 생각을 못했었네요. 지금보니 Klincensee를 찾는 기능도 있었군요.^^ 그리고 아래 강좌는 저도 읽어봤는데 머리가 더 아파서 걍 포기했어요.ㅋ 지금으로선 덤퍼 방법이 젤루 편한거 같네요.^^

      걍 RAP파일 구해서 하면 되는데 그거 안하려니까 이거저거 필요한게 많아졌네요. 포스팅 고맙습니다.^^

      • boot_plugins.txt 에 mysis 플러그인 띄워놓고 재부팅 한다음에 게임 도중에
        R1 버튼을 누르면 덤프가 된다는데 구태여 펌 4.66 으로 내리고 PKG 깔고 파일 교체 하고 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된다면 플러그인 만큼 또 편한게 있을까 싶습니다.

      • 지금 4.66으로 내려놓은 상태라 파일 하나만 바꿔주면 돼요. 원본도 복사해 놓은 상태거든요.^^
        플러긴 띄우려면 일반펌이라 PRX-Loader에 txt파일 만져야하고 또 unload 기능이 없잖아요. 귀찮기는 마찬가지고 플러긴 로드해서 쓸데없이 메모리 쓸 이유가 없다고 봐요.^^

      • 아 저는 거의 코브라 이외에 일반 펌은 사용하지 않아서 한번도 그렇게 어렵게 생각해본적이 없네요. 곧 나올 리버그 4.70 은 PS3MAPI 1.2 OPCODE 를 지원하기 때문에.

        이런 것도 웹맨으로 가능해져서 플러그인도 마음대로 로드했다 언로드 했다 할수 있께 되었습니다.. ^^

      • 오호홋. 리벅펌의 놀라운 새로운 기능이 생기는군요. 정말 대단하네요. 그리고 정말 기대돼요. 빨리 만나봤으면 좋겠네요.^^
        글고 저는 복잡하지 않은 일반CEX펌을 더 선호해요. 코브라펌이 복잡할 것도 없는데, 일반 CEX펌은 걍 바닐라 아이스크림같은 느낌이에요.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