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N패치 v.4.70.05


PSNpatch v.4.70.05입니다. 이번 버전의 가장 큰 특징은 펌웨어 버전과 무관한 홈브류가 되었다는 것이겠네요. 이제 펌웨어 업뎃과 상관없이 PSN 패치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4.70.05 (15/MAR/2015)

  • psnpatch plugin updated to faster start-up (when locking psn access);
    (플러긴이 더 빠르세 시작되네요)
  • non-cobra plugin-manager updated: faster, safer, smaller and firmware independent (4.XX CEX past and future);
    (일반펌 플러긴 매니저가 업뎃되었어요. 빠르고 안전하고 작아지고 펌웨어와 무관합니다. 물론 4.XX 버전이에요)
  • psnpatch deletes app_home from xmb in cobra but NOT in non-cobra (needed for discless start);
    (코브라펌에서 XMB의 app_home을 삭제해요)
  • source code updated.
    (소스코드 업뎃)
  • psnpatch pkg file was optimized once again: un-install psnpatch and reinstall new version to benefict from the small size.
    (PSNpatch pkg 파일이 다시 한번 최적화 되었어요. 다시 설치할 때는 구 버전을 완전히 삭제하고 다른 새 버전을 설치하는게 좋겠죠?^^)

 

* 일반펌에서 ISO는 아직 지원하지 않아요. 이런걸 원하면 걍 코브라펌으로 가라고 제작자가 말하네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One thought on “PSN패치 v.4.70.05

  1. 슬슬 광활한 PSNpatch의 세계로 빠져들 때도 됐는데 체인지로그를 볼때마다 엄청나다는 생각은 자주 하지만 리액트 가지고도 필요한건 다하는데 뭐…멀티도 안하고…이러고 있네요….ㅋ

    늘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PSN패치는 볼때마다 진짜 엄청난걸……이런 생각이 듭니다…ㅋ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