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송 (J)



 

 

Sword Art Online Last Song-BLJS10312


 

그렇답니다 이런게임이랍니다

외계어라 큰 감흥은 없군요

게임제목에 온라인이 붙길래 이거 멀티전용게임인가 했는데 …아직 저도 해보질않아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그런데 찾아보니 아닌듯하기도 하고….

보이스파일보니 영문,일어가 있는듯합니다…

대륙 다른곳에는 일어음성파일이 빠져있는 릴이네요… (약 1기가 차이나는군요)

일어,영어음성파일포함되어있는 바이두 링크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물론 iso도 일어+영어음성파일포함된 릴입니다

정정합니다 보이스파일이 아니었습니다 걍 토박이 일어 도배입니다

게임펌버전은 4.66입니다

 

iso 토랭주소는

magnet:?xt=urn:btih:62E9E360167907A878094A3B2960DC972818744C&dn=Sword%20ART%20Online%20Lost%20Song-BLJS10312.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바이두 다운로드 여기 입니다

암호 (6xa9) 압축파일 암호는 (tv.duowan.com) 입니다

 

1.01패치 업데이트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146메가입니다

36 thoughts on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송 (J)

    • 저도 아직 요건 구동해보질않아서 …안에 보니 파일이 bgm_voice_en.cpk와 bgm_voice_ja.cpk 요거 2개 있는걸로 봐서 음성은 둘 중에 하나 선택할 수 있다고 예상합니다

      설마 그냥 음악만??? ㅋㅋ

  1. 좋은자료 감사드립니다.
    동명의 애니메이션의 성공으로 게임화된 작품입니다.
    psp와 PSvita로 이미 2차례 게임이 나왔었습니다.

    원작에서 주인공이 사건에 휘말리는 계기가 된 미래형 MMORPG의 타이틀이
    소드 아트 온라인 이라는 게임이며, 작품의 타이틀입니다.

  2. 게임란은 눈팅만 하다 지나쳤는데……….눈에 확 들어오는 타이틀이 있네요!!!!
    어우…….전 소아온 무자게 좋아하는데….비타로만 나온건줄 알았더니 플삼이로도 나왔군요.

    이거 방금 검색해보니 한자난무의 언어의 압박이라고 겁을 엄청주던데…..간신히 가나 읽는 수준인 저로선 좌절이겠으나……히어링으로 어떻게 극복이 안될려나 도전은 해보겠습니다…OTL

    영문 보이스가 있다는 그넘님 말씀에……일어 보이스 영문 텍스트라는 실낱같은 희망을 가지고는 있지만…안될꺼야…아마……ㅜㅜ

    • 원작 라노벨이 애니메이션으로 히트를 쳐서 꽤 큰 프렌차이즈가 되었지요.
      팬덤이 거대해서 저 같은 뜨내기도 입소문에 우연한 기회에 보게 되었는데 꽤 재밌었어요…..ㅋ

      지금까지 포터블로만 주구장창 나온거로 알고 있고 아마 거치형 콘솔로는 처음이 아닌가 하는데 원작이 애니인 게임 치고 제대로 된건 없다는 평가가 있으니 플레이해봐야 알거 같지만 지금 유튜브 영상들을 보니 액션 rpg 비스무레하네요.

      영문 로칼라이즈에 힘을 쏟았다는 얘기도 있고…..일단 외장하드로 옮기는 중인데……흐….
      게임때문에 기대되긴 정말 수십년만이네요……ㅋ

      소식과 링크…감사합니다…^^;;;

    • 소드아트온라인 라이트노벨 로 유명했어요. 그담에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유명해지구요. psp 로도 몇번 게임이 나왔네요 아마도 게임은 그렇게 재밌지는.. 아마 원작팬들이 좋아하는 그런류 겜..일겁니다. 스토리를 짧게 쓰면 온라인게임에 접속했더니 로그오프가 되지 않고 빠져나가는 방법은 던전의 최상층을 깨야 하는데.. 거기에 게임에서 죽으면 실제도 죽음.
      애니메이션 좋아하고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면 추천을 해볼수는있지만 일반인이 접근하기에는 약간은 오덕? 스럽습니다. 접근 벽이 좀 높죠. 개인적으로 애니메이션1기는 정말 재밌었다고..ㅋ

  3. 옵션에 랭귀지 선택 없음.
    보이스 선택조차 없음…
    영상에 일어 자막조차 안나옴….

    실낱같은 희망이…….ㅋ

    혹시 다른 버전이 있지 않을까…또 헛된 희망을 가져봅니다.
    위 링크를 보니 아시아판에는 영어 포함일지도 모르겠단 생각은 하지만……ㅜㅜ

    • 그래도……….말하는 내용이 전부 귀에 들리는 기적이…….ㄷㄷㄷㄷ

      보이스는 전부 애니메이션의 성우들을 그대로 가져다 썼네요……..일어만 나오더라도 이건 귀한템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

  4. 어 그럼 저 위 2개파일은 무슨용도일까요?? 보이스라고 써 있던데….
    일어보이스파일을 지우면 강제 영문보이스로 바뀌는건가?? 앞에 bgm이 좀 걸리긴 하지만….
    일단 집에가야 테스트를 ㅠㅠ

    • 명색이 캐릭터 게임이고 팬심이 반은 먹고 들어가는 게임인지라……..100명에 99명은 절대로 영음성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을겁니다…ㅋ
      영음성으로 바뀐다고 해도 누가 바꿀지…OTL
      성우도 그대로인데다가 대화는 전부 보이스를 써서 볼륨은 충분하네요.

      문제는 대화 같은게 아닌 안떠드는 설명이나 기타 메시지는 듣던대로 한자난무네요.
      일어만 적어놔도 떠듬떠듬 읽을텐데 한자라니….OTL

  5. … 정말 플스는 말기가. 이정도로 대사가 음성이 나오는데도 4기가 정도라니…;; 게임전체 길이가 짧은건가싶네요. 음성도 모두 애니메이션 성우 그대로인듯합니다. DLC 가 나온다면 아스나의 소아온 1기때 복장이면 좋겠군요. 키리토. 소아온2기에서 ..장발. 오리지날 스토리라고 나오네요.
    케릭터일러는. 애니메이션 보다는.. 소설 쪽 일러가 더. 좋았.. 약간 아쉽…;

  6. 전형적인 캐릭터빨 작품이더라고요…그래도 유명작품이라서 그런지 발매특전dlc나 매장별 dlc가 엄청나더군요 그래서 대륙의 그분..이오리성도 이걸로 특별회원모집하는것같더라고요. ^^

    • 아주머니 (a.k.a 할망구?) 말씀은 무시하면 됩니다.

      저도 소아온 애니 보고서 재밌길래 라노벨까지 다 봤습니다…….음하하하…..
      덕후가 뭐 어때서….해치지 않아요…깨물지 않아요….

      lol

  7. 게임은 해본적이 없지만 작년인가 1기를 본적있는데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게임으로도 나왔군요. 외계어니 할수없겠지만 받아서 잠시라도 해봐야겠네요.

  8. 감사합니다. 예전에 애니를 굉장히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 추억을 되살리기 위해 다운받아갑니다.^^

  9. 오 ~~ 재미있을거 같아서 ps비타 판으로 함 해볼려구 중고 구하고 있었습니당 ^^;;

    플스3로도 나오네요 … ^^ 넘 감사합니다 잼나게 할께용 ^^~~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