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만우절]


update1: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했어요. 계속 두면 안될 것 같아서 일찍 치웠습니다.^^ 앞글자를 금방 알아보실 줄 알았는데 그렇지가 않더군요.ㅠㅠ

낚인 분들께 죄송해요. 걍 한번 웃자고 한 일이에요.ㅋ

———————————————————————————————————-

제 시간이 되었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을 보낸 것 같군요.

강한 블로그로 어쨌든 5월까지 유지하려 했지만 마음의 여유가 생기지 않네요.

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시작한 일이지만, 여러가지를 진행하다 보면 어려움도 있고.

처한 일들도 많이 생기는군요. 제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일이죠.

블로그를 위해 필진으로 도와주셨던 그넘이그넘님께 감사드립니다.

리낌 없이 제 블로그를 맡겨도 부족함이 없는 분인데 그것도 마다 하시네요.

든한 조력자가 옆에 있다는 것 만큼 기쁜 일도 없었답니다.^^

원한 시간이 또 흐르다보면 언젠가는 웃으며 만날 수 있겠지요.^^

 

urdandy 올립니다.

 

18 thoughts on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만우절]

  1. 어라 갑작스럽네요…행여 나쁜일이 있어 그러는건 아닌지 걱정스럽군요

    무슨일인지 몰라도 힘내세요~~~ 살면서 웃는일 화나는일 슬픈일 그렇게 겪으면서 사는게 삶의 한 일부분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좋은소식만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2. ㅠㅠ 왠지 느낌은 아닌거 알지만… 그동안 힘들어 하셨기에..
    혹시나 했지만 ㅠㅠ 당했네요..!!
    그래도 복구 됬으면 좋아요!!

  3. 우와 정말 놀랬네요…윗분 말대로 너무 힘들어하셔서 진짜 문닫은줄 알았네요ㅜ

    항상 건강하시고 힘내세요~

  4. 안녕하세요. 단디님.
    모사이트에 지쳐서 떠돌다 이곳까지 오게 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오늘 글에 문을 닫으신다는 말에… 심쿵했습니다…ㅠㅠ
    다행히 만우절 장난이라고 하셔서 안심이네요…;;
    그동안 단디님과 그넘이님께서 올려주신 자료에 고맙다는 댓글 한번 못달았는데요. 정말 크게 후회할 일이 생길 줄 알았는데 다행이네요.
    마음속으로 항상 감사하고 있었지만 표현을 못해서…
    늦었지만 이 자리를 빌어 너무 감사하단 말씀드리고 싶고, 앞으로는 자주 자주 댓글 남기고 갈게요.

    ps. 만우절은 역시 낚여야 제맛인가봐요. 오늘 저는 여기저기서 잘 낚이고 있습니다…ㅠㅠ

  5. ㅋㅋ이런..장난꾸러기 단디님.
    다행히 만우절에 다른 지역에 있느라 사이트를 못 들어와봐서 낚이지도 못한 1人입니다.ㅋㅋ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