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가지 약속드려요


오늘 만우절 장난에 놀란 분들께 죄송합니다. 가볍게 웃으려고 한 일인데 반응이 너무 진지해서 제가 당황했습니다. 그래서 분명한 약속의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5월이 되든 아님 다른 시기가 되든 언젠가 분명 블로그 활동이 어려울 때가 올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삶의 환경이나 패턴이 많이 바뀔 것으로 예상되거든요. 하지만 그렇다고 오늘 장난처럼 삭막하게 블로그를 닫는 일은 없을꺼에요. 분명히 약속드립니다.

현재 필진인 그넘이님과도 더 상의해 봐야하겠지만,  저나 그넘이님이 많이 글을 올리지 못하더라도 다른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자유롭게 글을 올리고 자율적으로유지돼가는 블로그가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물론 질문 글은 올리면 안되겠지요.ㅋ

혹시라도 필진으로 함께 하고픈 분이 계시면 언제든 request를 통해 제게 연락 주세요. ^^ 참고로 저나 그넘이님이나 이 블로그를 통해 뭔가 이익을 얻는건 절대 아니에요. 순수한 마음으로 동참하실 분만 연락 주세요.^^

고맙습니다.^^

아참, 이 글은 절대 만우절 장난 글 아니에요.

26 thoughts on “한 가지 약속드려요

  1. 제대로 낚인 1인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우절 장난에 당해서 새롭고 재밌었습니다~~~~ㅋㅋㅋㅋㅋ
    저는 아무쪼록 단디님이나 그넘이님이나 여유가 되신다면
    되실때 까지는 블로그를 오래오래 유지 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혹시 후에 여유가 안되시는 상황이 오더라고 새로운 필진이 나타나주셔서
    꼭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저도 그 새로운 필진이 될 수 있는 자격을 갖추기 위해서
    여기서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하지만 간간히 개념없는 질문으로 단디님이나 그넘이님을 괴롭힐 수도 있겠지만요….
    이쁘게 봐주세요~~~~~^^
    아무튼 단디님과 그넘이님 수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모두 행복 합시다~!!!!!!!!!!!!^^/

  2. 저도 즐겁게 낚인 1인 입니다만
    이 자리를 빌어 단디님과 그넘이님 그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모든 분들 덕분에 즐거움이 하나 더 늘었으니깐요^^

  3. 항상느끼는거지만 이곳같은 참순수하고 좋은블로그가 영원했으면하는마음 이곳을드나드는분들 이라면 같은마음일꺼라 생각듭니다 하지만 욕심이겠죠 ^^ 단디님께서 말씀하신 그날이 언제가될진 모르지만 있는동안은 즐거움과행복이 넘쳐나는 블로그가되었으면 하는마음입니다 두분께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있습니다^^

  4. 전 거의 눈팅(?)만 하는 사람이었는데도
    아침에 글보고 고향이 사라진 느낌이었습니다.
    내심 만우절을 생각은 했지만…
    어찌 되었던 단디님과 그넘이님 글 다시 볼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좋네요^^
    계속 쭉 되기를 바라는 욕심은 있지만 그날까지 항상 감사하는 마음 가지고 있겠습니다.
    ps- 완전 보기 좋게 낚였습니다. 파닥파닥…

  5. 새벽에 깜짝 놀랬습니다..

    그런데 이번 만우절에는 urdandy님의 거짓말 빼고는 아무 일도 없었네요.. ^^;

    아.. 그리고.. 이제서야 꼬리말 남기는 법을 알게되어서.. ;; 처음으로 남겨봅니다.. 지금 껏 많은 도움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6. urdandy님 언제 또 한국 오시나요? 전에 오셨을때 저는 못 뵈어서 참 아쉬웠어요. 담에 오실때는 우리 조촐하게라도 정모 하는게 어떤가요? 벌써 urdandy하고 알고 지낸지 2년 됐네요. 시간 빠르죠???

  7. 제가 편하게 마실다니는 한 손안에 꼽는 곳이죠
    닭이 사람머리위에 오른 그 즈음부터 시작해서
    취미란 취미를 다 접은 지난 몇년사이 이제 고정적으로 취미라고 꼽을만한건
    미드시청과 풀3이랑 노는것 밖엔 없네요;
    그래서 더욱 애착이 가는 곳이구요
    주인장의 노고나 사용자의 배려가 녹아있는….

    세상도 변하고 사람도 변하는데 계속 초지일관일순 없는거지요
    어떤 형식으로 변하든…상관없이 늘 감사하고 있다는 맘 전해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