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송 프리 디엘씨+ 추가 의류 디엘씨 (J)



 

Sword ART Online Lost Song-NPJB00709 Free DLC

DLC가 2개있던데 한개는 사용중지고 한개는 요거더군요

구글번역기 돌려보니
 
내용 설명
추가 퀘스트 : [토벌]飛鞠섬멸을 즐길 수있게되는 다운로드 콘텐츠입니다.
 
라고 구글이 써줍니다

추가 의상 DLC 같이 포함해서 넣었습니다…..받으신분은 다시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거인듯.. 몇개 더 있는걸로보이는데…. (저도 안봐서 확실히 모름)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10 thoughts on “소드 아트 온라인 로스트송 프리 디엘씨+ 추가 의류 디엘씨 (J)

    • 적용 잘됩니다~~~~ㅎㅎ
      아스나 같은경우교복 수영복 버스타올?ㅋㅋ. ge 콜라보의상
      적용확인하는방법은 조금 진행한후에 equip 에 들어가면
      맨아래 의상? 이라는곳에서 적용가능합니다

  1. 혹시 시간 조금나신다면 shb01432@naver.com 로 디엘씨좀 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 링크가잘려서 못다운받고있어요 허흐ㅠㅠ 시간날때해주세요! 시간없으시면 제가 기다리겠습니다 걱정마세요!!ㅎㅎ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