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해적무쌍 3 추가 Vol 2 디엘씨 (수정)



 

 

One Piece Kaizoku Musou 3-BLJM61261 DLC Vol 2. (re-upload)

위의 이미지에 보이듯이 코스튬이미지 몇개와 에피소드 추가 DLC입니다

DLC보면 거의 코스튬인듯…

아시는 분이 입수해서 제가 Fix작업해서 이렇게 올립니다

파람명은 한글로 바꿔놨습니다

 

Vol 2. 만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기존에꺼 전부 합쳐서 포함된 건 여기 에서 받으세요

13 thoughts on “원피스 해적무쌍 3 추가 Vol 2 디엘씨 (수정)

  1. 고맙습니다. 하나하나 fix하는거 귀찮은 일인데 수고하셨네요.^^
    그런데 메가에서 받으면 왜 하나같이 악성코드라고 나오는지 모르겠어요.ㅠㅠ

  2. 자료 감사합니다.
    코스튬이 새로 생기지 않던데 혹시 제가 어제 무료로 PSN에서 3종 받아서 뭔가 엉킨걸까요 ㅠ

      • 잘 나옵니다. 해당 케릭은 프리로그, 드림로그 또는 레전드 로그 올클리어 후 캐릭터 선택할때 두번째 칸 눌르면 코스튬 골라지구요. 나머지는 드림로그 시작하자마자 첫 섬에서 왼쪽 오른쪽에 각기 섬이 새로 추가 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ㅎㅎ

  3. 제가 가는 외국사이트에서 이거 포스팅한거 올린 스샷 링크보고 깜놀…이 눔들이 일본어인지 한글인지도 모르나봅니다 ㅋㅋ
    다운링크도 그대로이길래 친절히 새 링크알려줬는뎅…..

  4. 해적무쌍 재밌던데 DLC도 받아서 설치해봐야겠네요.
    작업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특히 핸콕의 의상이 참~ 마음에 드네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