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차 슈퍼로봇대전 연옥편+천옥편 디엘씨 (J)



 

Dai-3-Ji Super Robot Taisen Z Rengokuhen-NPJB00689

시옥편과 천옥편의 중간내용이라고 하는데….전 뭔지 몰라서 …

iso는 제가 잘 되는지 테스트안해봤습니다 대륙에 올라온거 그대로 올립니다

 

iso 토랭방식은

magnet:?xt=urn:btih:74D62A300C40EEEB877C63A5C8750DC822F0A143&dn=Dai-3-Ji%20Super%20Robot%20Taisen%20Z%20Rengokuhen-NPJB00689.iso&tr=udp%3a%2f%2ftracker.openbittorren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publicbt.com%3a80%2fannounce&tr=udp%3a%2f%2ftracker.ccc.de%3a80%2fannounce

pkg 설치 바이두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천옥편 All DLC 다운로드는 여기 입니다

16 thoughts on “제 3차 슈퍼로봇대전 연옥편+천옥편 디엘씨 (J)

  1. 아…이게 이제나오다니…;;;;
    이거하면 천옥편으로 데이터링크되는데…
    벌써 천옥편을 시작한지라…ㅋㅋㅋ아쉽네요..^^;;

    • 게임 잘 모르는 저도 이거 옛날 슈퍼로봇대전 족보 캐면 엄청나게 많은걸로 알아요
      플삼타이틀뿐만 아니라 타기종타이틀까지 합치면 무수히 많은걸로…

      파계편이네 재세편이네 2차로봇대전이네…여튼 겁나 복잡함….
      매니아층도 많은걸로 알고 있고…하지만 현실은 외계어

  2.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네요ㅠㅠ
    이 블로그를 알게된건 정말 행운같아요^^
    재미있게 할께요^^ 감사합니다~

  3. 감사합니다 처음글남기네요
    DLC중국꺼 어렵게 찾아서 적용해보앗더니 오류만 덕지덕지 나서 시무룩했는데
    여기서 찾게되네요
    잘쓰겟습니다

  4. 이거 dlc다운받으려고 하니 메가사이트후 파일삭제 라고 써있는데 저만그런가요?

    소드아트 온라인 dlc도 그러네요 ㅠㅠ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