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B 마드 매니저 Rev 1C


brunolee 군의 XMB MOD Manager rev. 1C입니다. XMB를 원하는 모양으로 바꿀 수 있는 툴이죠. 단, 초보자는 조심하세요. 잘못되면 펌웨어를 다시 설치해야 한답니다.ㅠㅠ

이번 버전은 4.70펌을 지원하고 aldo 아저씨의 웹맨 마드 1.41.41이 포함되어 있네요.^^

처음 설치하는 유저는 base를 받으면 되고 전에 설치했던 유저는 update를 받으면 돼요.

자세한 내용과 다운로드는 기입니다.^^

7 thoughts on “XMB 마드 매니저 Rev 1C

  1. 플스를 켤때마다 XMB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원하는 모양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에 해보고 싶네요~~~~
    그런데 잘못 꼬이면 펌을 다시 설치해야한다는게 걸리네요…..ㅠㅠ
    만약에 꼬이면 펌만 다시 설치하면 되는건가요????

댓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