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BM+ 써보니 참 좋아요.


XMB 마드 매니저 가지고 이것 저것 해보고 있었는데, IPF 대신 XMBM+ 이거 설치하니까 참 괜찮네요. 웹맨이랑 이거 같이 사용하면 다른 홈브류를 굳이 구동할 이유가 없을거 같아요.

라지로 4.46에 이런저런 변경을 시도해보고 있는데 다른 펌에서는 모르겠지만 아무런 문제가 없이 잘 되는군요. 그리고 Backup에 바로 변경 직전의 상황이 하나씩 다 기록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되돌릴 수도 있네요.

해외 포럼에서 약간 문제가 되는 경우들도 있다는 것 같은데, 이 매니저를 통해 웹맨 설치는 하지 말고 로고나 웨이브 IPF 바꾸는건 아주 잘되는 것 같습니다.

XMBM+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강추에요.^^

6 thoughts on “XMBM+ 써보니 참 좋아요.

      • 아….;
        XMB기능 부분 설정변경같은건가 보군요…

        로고바꾸는거 같은건 재밌긴 하겠는데…
        언제나 그렇치만 윈도우로고도 바꿔보고
        콘솔 스킨도 바꿔보며 재미를 느끼긴 했었지만
        바로 결국 순정 상태로 돌아오게되더라는

    • 그게 그러니까 리벅같은 경우 플삼마크가 리버그로 나와서요..
      개인적으로 플삼은 플삼마크가 이쁘죠….. 리버그의 로고를 순정으로. 변경할때 쓰일수있다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