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빕 4.70 CFW v.1.02 코브라 7.10 스타벅스[오픈베타]


update1: 말이 오픈 베타지 걍 1.02 정식이나 마찬가지에요. PS2 사용법도 올라와 있네요. 오픈베타라고해서 불안해할 필요는 없다는 소리에요.ㅋ

—————————————————————————————————————-

해빕군이 4.70 커펌을 1.02로 업뎃했네요. 무슨 온라인 게임도 아니고 오픈베타는 뭐람? 뭐 일단 공개가 되었군요.^^ PS2 지원부분이 달라진 것으로 보이는데 여러개의 무선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Habib 4.70 Cobra 1.02 starbucks PS3

V 1:02
PS2 ON NON -BC :
1.Since cobra 4:50 ++ classics used unencrypted mem card , ITS now fixed
(4.50 이후부터 ps2 classics가 unencrypted 메모리 카드를 사용했는데 이게 수정되었다는… 뭔말인지 원…)

2.no blackberries classic_ps2 flag is needed , if iso mounted , run placeholder / legit and iso ps2 npdrm will boot ( notice we do need classics mem card not the unencrypted one)
(블랙베리 classic_ps2 flag이 더 이상 필요 없데요. iso가 마운트 되면 홀더를 실행하고 ps2 npdrm이 부트 된다는 말이네요. 음냐)
3.new method adapted in cui disk icon for ps2 is not affected at all , just sync lose there
(이 말은 뭔말인지 도저히 알 수가 없네요. PS2 cui 디스크 아이칸이 뭔지 헐.)

뭐 여하튼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MD5 : 87A9F34934178818AA4244722C6BC6ED

3 thoughts on “해빕 4.70 CFW v.1.02 코브라 7.10 스타벅스[오픈베타]

  1. 1번은 암호화되지 않은 PS3 자체의 PS2 가상화 메모리카드 (VM2)를 사용해왔었는데,
    그게 수정 되어서 .PS2 Classic에서 쓰는 암호화 된 메모리카드(VME)를 사용하게 대체 되었다 그 말 일겁니다.

    3번은 이번에 수정된 새로운 방법이 디스크 아이콘으로 구동할 때는 전혀 상관이 없을거라고 하는거구요.
    그래서 저걸로 구동하는 순간 동기화가 안된다고….

    PS2 부분의 대대적인 수정인거 같은데
    장점이라면
    1. 비 하위호환에서 PS2 ISO – 홀더 구동할 때 있었던 버그들이 개선이 되었고
    2. 비 하위호환에서도 하위호환에서처럼 무선패드 동기화가 된다는 것
    3. 그리고 그 패드의 동기화 갯수가 하위호환처럼 4개까지 된다는 점..

    이런 것들이 되겠네요.

    • 그렇네요. 3번 다시 보니 디스크 아이칸으로는 구동해도 안된다는 소리고 걍 홀더로 구동하라는 소리로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나저나 PS2 구동이 훨씬 편해진건 사실이네요.^^

      추가 설명 고맙습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