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맨 도우미 mmTools 4.70


멀티맨 업뎃과 함께 mmtools도 4.70펌을 지원하는 새 버전으로 업뎃되었네요.^^

아래는 deank군의 설명이에요.^^

Here are all mmTOOLS compatible with CFWs 3.55 – 4.70:
(3.55부터 4.70까지 지원됨)

mmTOOLS_470.zip (1.83MB)
https://www.sendspace.com/file/1lnfew

* lastGAME 13
* stDISC 9
* bdRESET 9
* gameDATA 11
(위 4개의 툴이 한 파일에 들어 있어요)

* gameDATA 11의 경우 코브라펌에서는 다시 HDD 모드로 되돌아가기 위해서 플삼이를 리붓해야만 한답니다.^^

* lastGAME 13은 4개의 버전이 있어요. 코브라펌용 2개, 일반펌용 2개이고 각각 스탠다드 버전과 싱스타 제거 버전이에요. 유럽 유저가 아니라면 싱스타 제거 버전은 사용할 필요가 없겠죠.^^

7 thoughts on “멀티맨 도우미 mmTools 4.70

  1. 올만에 왔는데 단디님 아직 활동하시는군요…….반갑네요….허허…^^

    gameDATA 11은 예전부터 있던 툴인가요?
    멀티맨을 안쓰기도 하고 관심이 그간 없었어서 히스토리를 잘 모르니 그런가보다 했는데 이 툴은 대박이네요…..ㄷㄷㄷ
    워낙 요즘 플삼씬에 관심갈만한 이슈가 없어서 멀티맨 관련해서 쭉 보고 있는데 저런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있었다니 싶어서 이리저리 만져보는 중입니다.

    암튼 단디님 계속 활동하시니 반갑네요…^^

    • 넵. 멀티맨과 함께 쭈욱~ 업뎃되어 왔어요.^^
      글고 멀티맨 자체에 이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서 각 게임마다 이걸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내장 하드 드라이브 용량이 적다면 참 고맙게 사용할 수 있죠.

      활동을 접고 아니고… 라기 보다는 그냥 중요한 내용만 시간 날때마다 올려 놓을 생각이에요.^^

      • 역시 플삼이 가방끈이 짧으니 저런게 있었다는 것도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ㅋ
        저처럼 하드 정리에 강박증이 걸린 사람에겐 정말 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저러나 올만에 뵈니 좋네요~…..앞으로 자주 뵈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