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맨 4.70.02 by deank


멀티맨 4.70이 업뎃되었네요.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고 추가된 기능이 있네요.

Changelog: 04.70.01 – 04.70.02

  • Added: Unload network and NTFS modules loaded by webMAN on mM startup.
    (추가: 멀티맨 시작시 웹맨에 의해 로드된 넷웍 및 NTFS 모듈을 없앰)
  • Fixed: Create ISO from folder.
    (수정: 폴더에서 ISO를 만드는 것)
  • Fixed: Issue on Rebug when copying PS3UPDAT.PUP.
    (수정: 리벅펌에서 PS3UPDAT.PUP 파일을 복사할 때 발생하던 문제)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15 thoughts on “멀티맨 4.70.02 by deank

  1. 안녕하세요 그곳도 날씨가 많이 덥죠^^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 멀티맨등 PKG파일은 USB에 넣어서 PKG파일 설치하면 되는걸로 아는데 제 플삼이가 본체 4.66인데요 멀티맨 4.70.02 이걸 다운받아서 설치해도 괜찮은가요 제가 궁금한건 본체 버전이랑 멀티맨의 버전이랑 달라도 괜찮은지요 본체 버전이랑 멀티맨등의 프로그램의 버전이 다르면 실행이 안되거나 벽돌?이 되거나 위험 부담이 없을까요?^^:;

      • 아 그렇군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잘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렸는데 친절한 답변 감사드리구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여기 바이두 자료 검색할려고 구글에서 찾다보니 이곳에 아이리스맨도 3.46.이 있고 해서 도움이 될까해서 주소 넣어요 저는 어떤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자료가 많은거 같네요 더비유더비유더비유 쩜 비비에스 쩜duowan.com/thread-42918826-1-1.html 다크아이리스맨 말고 다크넷이란것도 있네요 용도는 모르지만 종류가 정말 많네요 이거는 첫화면? 주소같구요 더비유더비유더비유 쩜 비비에스 쩜duowan.com/forum-2503-1.html 여행다녀오신거랑 결혼 정말 축하드리구요 늘 행복하세요^^

  2. 수정이 안되네요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제 플삼이에는 다크아이리스맨 이라는 프로그램이 설치돼 있던데 이거랑 일반 아이리스맨이랑 다른건가요? 아이리스맨도 같이 설치할려고 하는데 아이리스맨이 3.37인가 그렇던데 제 다크아이리스맨 4.66이랑 숫자 차이가 큰걸 봐서는 용도가 다른 프로그램인가 이것도 궁금하고, 곧 새로운 소프트가 나오게 되면 기존 4.66 프로그램은 지원이 안될까봐 4.70 으로 업데이트 해야 되는가 해서 문의 드립니다 많이 물어봐서 죄송하구요:;; 곧 다가올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세요!!

    • 아이리스맨 시리즈는 오픈 소스인 아이리스 매니저를 개조한 백업 매니저들이에요. 같은 용도로 보면 되고 암거나 최신 버전 설치하면 돼요.^^

      • 아 그렇군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잘몰라서 이렇게 글을 올렸는데 친절한 답변 감사드리구요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는데 여기 바이두 자료 검색할려고 구글에서 찾다보니 이곳에 아이리스맨도 3.46.이 있고 해서 도움이 될까해서 주소 넣어요 저는 어떤용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자료가 많은거 같네요 http://bbs.duowan.com/thread-42918826-1-1.html 다크아이리스맨 말고 다크넷이란것도 있네요 용도는 모르지만 종류가 정말 많네요 이거는 첫화면? 주소같구요 http://bbs.duowan.com/forum-2503-1.html 여행다녀오신거랑 결혼 정말 축하드리구요 늘 행복하세요^^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