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맨 마드 1.42.01[업뎃1]


update1: 퍼락스 4.75에서 맴바 오토로더와 돌렸는데 괜찮네요. offline에 체킹하면 문제가 생기는거 같아서 체킹 없이 사용하고 있는데 안정적으로 동작하는군요.^^ 1.42.01 english only 버전으로 테스트 했어요.^^

———————————————————————————————————-

웹맨 마드 1.42.01입니다. M@tsumot0군이 만든거에요.^^

Quick update offset to fix idps spoof correctly on 4.75 and Russian language files.

4.75에서 idps 스풉이 제대로 안되는 문제가 있었다는데, 이게 문제인지 뭐가 문제인지 저는 자꾸 프리징이 되네요. 생각해보니 offline에 체크한 이후에 프리징 현상이 두드러지는 듯…. 여하튼 이건 나중에 설치해보고 다시 사용기 올릴께요.^^

다운로드는 여기입니다.^^

4 thoughts on “웹맨 마드 1.42.01[업뎃1]

  1. offline에 체킹만 안하면 아무 문제 없네요. 이게 웹맨 문제인지 아님 펌웨어 문제인지 잘 모르겠어요. 소니가 4.75에 추가한 보안 기능과 관계가 있는게 아닌가 싶기도 해요.^^

답글 남기기

